2020/03 9

최근 소규모 기업에서 많이 찾는 페이스북 마케팅 툴 대세 페이스북?

페이스북, SNS를 넘어 페이스북 마케팅 플랫폼으로페이스북 광고 프러덕트 마케팅을 총괄하는 리차드 심은 “모바일 시장의 성장, 사람을 중심으로 정보를 정리하는 지식의 개인화, 다양한 서비스와 연동되는 실명 로그인 등 소비자의 행동 변화가 페이스북의 성장을 이끌어냈다. 그리고 이러한 변화를 통해 페이스북이 마케팅 플랫폼으로 거듭났다”라고 설명했다. 페이스북의 성장을 이끌어 낸 소비자의 행태 변화를 관찰해 보면, 마케터가 눈여겨보아야 할 시장의 흐름도 알 수 있다. 잠재 고객이 어떤 행동을 하고, 어떤 변화를 보이는지 주목해야 더 나은 마케팅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페이스북이 말하는 ‘소비자 행태 변화’는 아래와 같다. 모바일 시장의 폭발적 성장첫째는 모바일의 성장이다. 전세계 스마트폰 사용자는..

구글 에드센스 복수계정 만들어서 월 수입 150만원 만드는 방법

궁금해 하시는 구글 에드센스 계정 복수계정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사실 어려운 부분도 아니지만 이 부분이 컴퓨터 한대로 하는 분 같은 경우는 잘못하면 걸릴 위험이 있어서 그다지 추천은 드리지 않습니다. - 구글은 복수계정에 대해서 허용하지 않습니다. 가 원론적인 대답입니다. 그러나 원론적으로만 살아가면 인터넷으로 돈벌기 힘든 시대입니다. 약간의 편법은 존재하는다는 말이지요. ^^ 복수계정은 월 수입이 150만원 이상인 분들은 한번쯤은 생각해보셔도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여러개의 계정을 돌리고 있습니다.) 물론 승인한번 내는게 하늘의 별따기가 되어버려 애드고시 이야기를 듣고 있지만 해결할 수 있는 방법도 분명히 존재하겠죠? 이 부분은 11월 11일에 있을 저의 구글애드센스종합강의에서 제대로 풀어드리기..

SNS 헬퍼 페이스북 새로운 트렌드 짧은 동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순간을 생생하게 공유하는 동영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이런 동영상 SNS 헬퍼가 인기를 끈 배경에는 문자보다 영상에 익숙한 10대의 영향이 큽니다. 디지털 기기들과 함께 성장한 10대들은 문자 콘텐츠보다 보기 편한 영상 위주 콘텐츠 소비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기술의 발달로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으로 고품질의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고, 공유하는 것이 가능해졌다는 데 있습니다.오늘은 국가별로 인기를 끌고 있는 동영상 SNS를 소개합니다. 1. 인스타그램(Instagram)인스타그램은 가장 대표적인 사진 및 동영상 공유 플랫폼입니다.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2017년 7월 기준, 지난 6개월간 인스타그램 동영상 시청 시간은 150% 증가했습니다.인스타그램..

카테고리 없음 2020.03.28

국제유가 실시간 폭락한 이유?

국제유가 전망- 근데 사우디는 경제력 대부분이 석유에서 나고 미국은 gdp대비 석유가 차지하는 비중이 크지않아 이대로다가다는 미국 석유회사는 망하겠지만 미국은 절때 안망합니다 그대신 사우디는 사실 70-80달러를 원하는거에요 지네들이 막대한 외화벌이한걸로 엄청 돈을 쏟아붓고있거든요 사우디는 이대로 가면 베네수엘라 꼴납니다 국제유가 실시간- 1배럴에 50달러일때 셰일가스개발 시작한건데요 환경파괴하고 대수층 오염 각오하고요 그때 개발가능한 석유가 미국에 엄청 많았다면 그거 개발하지 셰일 개발안했죠 추정치로 남은 원유는 알래스카에 조금있을 뿐 미국도 넉넉한 거 아닙니다 미국이 중동을 중시하는이유가 석유인데

캐나다 페이스북 좋아요 늘리기 만드는 효과적인 글 쓰는 법?

사람들이 '좋아요'를 누르는 글 수없이 올라오는 뉴스피드에서 자신의 콘텐츠를 눈에 띄게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그러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어야 하겠죠.팬이 많은 페이지들은 각기 하나의 주제를 정해 다양한 콘텐츠로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좋아요 늘리기 만드는 효과적인 글 쓰는 법? 그렇다면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콘텐츠는 어떤 원칙을 갖고 써야 할까요? 글은 짧을수록 좋다.비디미디어 리서치의 조사에 의하면 80자 미만의 포스트는 팬 영향력에서 66%나 높게 도달했고, 40자보다 짧은 포스트는 무려 86%나 높은 도달률을 보였습니다.간결하고 명확한 콘텐츠는 뉴스피드에서 빠르게 이목을 집중시키는 데 필요한 요건입니다. 팬과 일대일로 이야기하듯 말한다..

미국에서 돈버는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부터 홈페이지형 블로그 연결 방법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하는 방법 그리고 미국에서 돈버는 페이스북 페이지 홈페이지형 블로그 연결 방법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차근차근 알려드릴테니 잘 활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하시면평소에 저희가 자주 보는 '피드'라는 공간이 나옵니다 그다음 맨 오른쪽 상단의 1번을 클릭하신 후밑에 보이는 '페이지 만들기' 를 클릭해 주세요 '페이지 만들기'를 클릭하면 여러가지 페이지 유형이 나오는데사실 어떤 유형을 선택하시던 상관은 없습니다.따라서 저는 오늘 '브랜드 또는 제품'을선택해 보았습니다. 클릭을 하면 '브랜드 또는 제품' 안에서카테고리가 또 나뉘어 집니다.페이지 개설을 위해선 카테고리를 설정해 주셔야 하기 때문에역시 클릭해 줍니다. 카테고리도 유형과 마찬가지로 어떤..

미국에서 돈이 없어도 부동산으로 돈버는 방법은?

부동산 고수분들도 많으시고, 저의 일천한 경력으로 어디가서 명함 내밀기도 부끄러운 수준이지만, 그 작은 경험에서나마 배운걸 여기 정리해볼까 합니다. * 투자용 부동산을 사볼까 하다가도 테넌트가 렌트 안내면 어떡하지, 집 고장나면 어떡하지 등등 고민만 하다가 계획을 접는 분들이 95%이고, 한번 밀어붙혀보는 분들이 5%정도라고 하면, 그 5%중에서 상당수는 투자용 집 하나로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두개, 세개, 네개 늘려나가는 경향을 보입니다. 즉, 막상 해보면 너무 좋다는 걸 알게 되는 듯 합니다. * 주변에 주식투자 해서 부자된 사람 있나요? (일하던 회사 주식 상장되서 또는 스톡옵션으로 대박난 거 말고, 그냥 투자해서 부자된 사람) 어딘가에 있긴 있지만 주변에 흔하게 보이진 않을 겁니다. 전 개인적으로..

페이스북 카피라이팅 요령 7가지-페이스북 홍보 문구 작성 요령 공부하기

"오길비는 ‘잘 팔리는 헤드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공부하라’고 강조했다." 광고의 아버지이자 최고의 카피라이터로 불리는 데이빗 오길비(David Ogilvy)는 “잘 팔리는 헤드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공부하라”고 강조했다. 카피라이팅을 정식으로 배우기 위해서는 수개월, 수년에 걸친 전문과정들을 거쳐야 하지만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할 여유가 없다. 카피라이팅은 배우고 싶지만 시간이 여의치않은 직장인들을 위해 초보자들도 멋진 카피를 쓸 수 있는 기본적인 규칙과 카피라이팅 요령을 소개한다. 1. 쉬운 단어를 써라 오길비는 “사람들이 무언가를 하도록 설득하거나 무엇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려면 그들의 언어를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독자들이 일상생활에서 쓰는 단어, 혹은 생각할 때 사용하는 언어를 사용..

카테고리 없음 2020.03.09

페이스북 마케팅 적극적으로 수익을 10배로 늘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

제가 사업을하면서 매번 느낀 부분이 있었는데 어떤 사업이든 세가지 구조의 연속이라는 부분을 많이 느꼈고이 부분은 어떤 사업이나 영역에도 적용된다는 결론이 들어서 지난번 칼럼에서 살짝 언급을 했었습니다. 자, UPC 시스템이란 무엇이냐?여러분들이 어떤 사업을 하든 이 구조만 알고있고 여기에 대입하신다면 바로 사용 가능한 시스템입니다.사실 UPC 시스템은 간단합니다. 표로 보자면 이런형태겠군요. 이런 형태의 그림이 나옵니다. 1단계 Understanding(이해) : 어떤 사업을 하든 '고객을 이해' 하고 '시스템을 이해' 해야만 돈을 벌수있습니다. 연구단계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단순한 연구뿐 아니라, 실전 테스트로 수익을 만들어 나가야 하는 단계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자료와 소통을 통해 고객(사람)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