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8 2

구글 에드센스 복수계정 만들어서 월 수입 150만원 만드는 방법

궁금해 하시는 구글 에드센스 계정 복수계정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사실 어려운 부분도 아니지만 이 부분이 컴퓨터 한대로 하는 분 같은 경우는 잘못하면 걸릴 위험이 있어서 그다지 추천은 드리지 않습니다. - 구글은 복수계정에 대해서 허용하지 않습니다. 가 원론적인 대답입니다. 그러나 원론적으로만 살아가면 인터넷으로 돈벌기 힘든 시대입니다. 약간의 편법은 존재하는다는 말이지요. ^^ 복수계정은 월 수입이 150만원 이상인 분들은 한번쯤은 생각해보셔도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여러개의 계정을 돌리고 있습니다.) 물론 승인한번 내는게 하늘의 별따기가 되어버려 애드고시 이야기를 듣고 있지만 해결할 수 있는 방법도 분명히 존재하겠죠? 이 부분은 11월 11일에 있을 저의 구글애드센스종합강의에서 제대로 풀어드리기..

SNS 헬퍼 페이스북 새로운 트렌드 짧은 동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순간을 생생하게 공유하는 동영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이런 동영상 SNS 헬퍼가 인기를 끈 배경에는 문자보다 영상에 익숙한 10대의 영향이 큽니다. 디지털 기기들과 함께 성장한 10대들은 문자 콘텐츠보다 보기 편한 영상 위주 콘텐츠 소비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기술의 발달로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으로 고품질의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고, 공유하는 것이 가능해졌다는 데 있습니다.오늘은 국가별로 인기를 끌고 있는 동영상 SNS를 소개합니다. 1. 인스타그램(Instagram)인스타그램은 가장 대표적인 사진 및 동영상 공유 플랫폼입니다.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2017년 7월 기준, 지난 6개월간 인스타그램 동영상 시청 시간은 150% 증가했습니다.인스타그램..

카테고리 없음 2020.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