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3 3

페이스북 페이지 주소 순위를 알아 볼수 있는 사이트

http://www.socialbakers.com/ 위 사이트에서 한국 찾아서 검색을 하게 되면 날짜, 월 별로 인기 페이지를 알아 볼수 있습니다. http://www.socialbakers.com/statistics/facebook/pages/total/south-korea/ 찾기 힘들다면 이 링크로 들어 가서 보시면 더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1위 페이지는 탤런트 이민호의 페이지네요 팬수 16,246,255후덜덜하네요 1위부터 100위까지 80%가 연예인 관련 팬 페이지 입니다. 오늘 뭐 먹지가 33위 이네요 대략 260만명 좋아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1위부터 500위까지 한번 훑어 보았는데요. 잘 분석하면 벤치마킹이나 마케팅용 페이지 키우는데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04.03

온라인 마케팅 여성 리타겟팅 광고 성공 노하우는?

●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열정점(Passion Point)을 찾아라 온라인 마케팅에서 열정점이란, 상품 및 서비스의 특성이 소비자들을 강하게 자극하는 소구 포인트를 말하는데, 소비자들의 무의식에 숨겨진 열정점을 발견하여 자극하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이러한 열정점을 찾기 위해서는 기존의 편견을 버리고, 새로운 시각에서 사물을 바라보는 것이 필요하다. 최근 스포츠 의류 분야에서 여성 전용 스포츠 웨어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나이키를 예로 들어보자. 나이키는 ‘Nike Goddess’라는 새로운 문구로, 편안하고, 활동적이며 심플한 디자인의 여성 전용 스포츠 웨어를 선보여 여성 소비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나이키가 기존의 남성적인 이미지를 벗고 여성 소비자를 집중 공략한 배경에는, ..

카테고리 없음 2020.04.03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운영을 위한 팁 8가지

1.광고나 이벤트 필요불가결 요소다. 페이스북 페이지 도달률 44% 하락에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지난 2013년 중순 이후부터 페이스북의 기조는 명확해졌다.물론, 특정 이슈나 사안을 중심으로 한 페이지는 여전히 높은 TAT(지금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를 유지하기도 하지만,적어도 브랜드 or 기업 페이지는 광고나 이벤트 없는 운영이 사실상 어렵다.일단 콘텐츠 도달부터 안 되니 아무리 컨셉을 잘 잡고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도 노출 자체가 잘 안 된다.거기에 페이스북 마케팅이 이미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이벤트가 없는 운영은 팬들의 참여를 담보하기 힘든 상황이다.실무자 입장에서 참 답답한 상황이지만, 전략적인 광고와 브랜드에 특화된 이벤트를 기획하는 것으로그 돌파구를 찾아볼 수 있겠다. 2. 페이스북 페이지는 o..

카테고리 없음 2020.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