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04 3

구글 애드센스 집에서 돈 벌기위해서는 키워드가 중요한이유?

구글 애드센스로 집에서 돈 벌기 100만원 월급받기키워드리스트가 정답입니다 첫번째 승인부분 / 두번째 수익부분인데 이 두가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는 키워드리스트를 만들고 포스팅을 진행하는 일입니다. (사실 이부분은 블로그 운영에 아주 기초적인 부분이기도 합니다.) 키워드리스트를 만드셨다면 그것을 바탕으로 제목리스트를 만들어 두시고 계획표를 세워두시면 금상첨화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메인키워드세부키워드 DSLR캐논, 니콘, 삼성, SONY 아이유이효리, 제주도, 남자친구, 연예 축구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리그앙, 에레디지비에 대표적인 예로 저는 여기서 1차,2차만 말씀드렸지만 저는 여기서 4차 5차까지도 쪼개서 사용하고는 합니다. 이것들을 바탕으로 제목리스트도 만들고 더 세분..

온라인 돈벌기 위한 글쓰기 방법 7가지 공유합니다

온라인 돈벌기 위한 글쓰기 방법 하나인 pasona 방식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 방식의 글쓰기는 위의 내용을 참조해주시면 되구요. 또한 이러한 방식을 꼭 글로 전달하지 않고 영상을 활용해도 됩니다. 참고로 PASONA 방식은 홈쇼핑에서 많이 쓰는 방법입니다. PASONA 방식은 대놓고 물건을 팔고자 하는 글을 작성할 때 반응률을 높이려고 쓰는 방식이구요. 온라인 돈벌기 위한 글쓰기 방법 PASONA 방식을 홈쇼핑에서 사용한 내용을 예시 하나를 더 들이며 설명드리겠습니다. 요즘 신종플루 유행하고 있다합니다. (P : 문제제기) 그러나 기존에 신종플루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제품을 써도 막상 효과가 없다 합니다. (A : 선동) 그런데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어떠어떠한 근거에 의해 신종플루 예방에 좋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더 많은 팬을 확보할 수 있는 통계 분석 이용법

1. 내 영상을 누가 보는지 분석한다. (성별, 나이, 국가 등...) 분석틀 - 조회수 보고서에서 국가별 조회수 분포 이용 - 인구 통계 보고서에서 인구 통계학적 분석 이용 (‘구독자 조회수만 표시’를 눌러 가장 핵심 팬층의 통계학적 분포 참고) 액션플랜 - 채널 디자인, 미리보기 이미지, 동영상 스타일/내용 등을 핵심 팬층의 구미에 맞도록 변경. - 동영상이 많이 소비되는 국가에 맞춰 제목/설명/태그 메타데이터 언어를 추가하고 해당 언어의 자막 추가. - 동영상 스타일에 따라 핵심 팬층이 어떻게 변하는지에 대해 지속적으로 추적. 2. 내 영상을 어떻게 보는지를 분석한다. 분석틀 - 재생 위치 보고서 이용 - 트레픽 소스 보고서 이용 액션플랜 - 검색어, 추천 동영상 등을 이용해서 검색, 추천이 잘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