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12 2

연말까지 비트 코인이 어떤 최고점 (또는 최저점)에 도달 할 수 있습니까?

연말까지 비트 코인이 어떤 최고점 (또는 최저점)에 도달할 수 있습니까? 온건파 PlanB가 만든 S2F (Stock-to-Flow) 모델은 비트 코인 공간에서 가장 잘 알려진 가격 예측 장치 중 하나입니다. 비트 코인의 장기 가격 추세는 두 가지 주요 요소 인 존재하는 BTC의 양 (주식)과 새로 채굴된 코인의 양 (흐름)을 비교하여 예측합니다. 지금까지 이 모델은 엄청나게 정확했습니다. 비트 코인은 2 월에 모델의 예상 가격보다 26 % 높은 가격으로 마감했으며 모델의 연말 목표 인 28 만 8 천 달러를 달성하기 위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비트 코인은 현재 약 $ 56K에서 거래되고 있으므로 지금부터 12 월 사이에 400 % 이상 증가해야합니다. Morgan Creek Digital의 Anth..

스타트업이나 기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성장을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스타트업이나 기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성장을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돈? 사람? 타이밍? 다 중요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입니다. 기회 요소를 잡기 위해서는 사실 돈보다 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니라고 반박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저도 개인적인 의견이 많이 들어가 있는 내용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렇게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기회를 잡기위해 내 시간을 투자해보셨나요?” 지금 바로 실행하세요. Right Now 검색 엔진 역시 시간이 중요 우리는 순위를 올리기 위해 이런저런 방법을 연구합니다. 하지만 연구만 하지 실행을 하는 사람들은 적을 것입니다. 오늘 정리하고 내일 글을 쓰는 것이 정리가 잘 된다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