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0 3

상대가 진짜 똑똑하게 코인을 구입하는지 구별할수 있는 방법

미국 경제매체인 Inc의 한 기사를 읽다 보니 아마존의 제프 베조스는 자신이 같이 일하고자 하는 '똑똑한 사람'의 기준을 다음과 같이 말한다. "가장 똑똑한 사람들은 끊임없이 자신의 이해를 수정한다. 그들은 이미 해결했던 문제들에 대해서도 다시 고려해본다. 그들은 기존 사고에 대항하는 새로운 관점, 정보, 생각, 모순, 도전 등에 대해 열려있다. 자신의 예전 생각이 잘못되었다면 언제든 바꾼다." 그런데 많은 리더가 새로운 정보가 들어왔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기존 의견을 잘 바꾸지 않는다. 왜일까? 자신의 의사결정을 바꾸는 것은 '자신이 틀렸고 패배했고 어리석었다'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설령 새로운 증거가 나타나서 과거 의견이 잘못된 것이 명백함에도 의견을 잘 바꾸지 않는다. 특히 ..

중국 금리 인하가 비트코인 가격 하락에 영향

옵션 트레이더인 Fredrick Collins가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올해 아시아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매도 압력에 직면했습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으로 인한 현재까지의 이익의 대부분은 각각 60%와 420%로 뉴욕 시간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표시되는 미국 시간에 발생했습니다. 두 암호 화폐는 최근 몇 주 동안 큰 타격을 입었고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및 기타 주요 중앙은행이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유동성 부양 부양책을 풀기 시작하면서 더 넓은 암호 시장을 하락시켰습니다. 비트코인은 11월 10일 69,000달러 부근에서 정점을 찍은 후 30% 이상 하락했으며 아시아 시간(베이징 시간 오전 8시~오후 6시) 동안 판매자가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중국 인민은행(P..

시장이 불확실할 때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방법

Freewallet은 암호화폐 자산 구매 및 교환 기능이 내장된 모바일 우선 암호화폐 지갑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Freewallet은 암호화폐 붐이 시작되던 2018년에 첫 번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성장 기간에 따라 플랫폼은 현재 3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고했습니다. 오늘을 고대하며 Freewallet 제품군에는 iOS, Android 및 데스크톱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암호화폐에 대한 설루션이 포함됩니다. 이제 각각 다른 코인에 맞춰진 30개 이상의 개별 지갑을 통해 사용자는 즉시 및 무료 거래, 신용 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 기능 및 최대 보안과 같은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Freewallet의 효율적인 사용으로 인해 사용자는 불확실성에 직면하여 자금을 쉽게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