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Hot 아이템 공유

검색엔진 최적화를 통해 아마존 셀러 수익내는 방법은

bitcoinmoney 2020. 10. 23. 18:40
반응형

SEO는 '검색 엔진 최적화'의 약자로, 특정 검색 엔진에 대해 웹 사이트 또는 다른 것을 최적화하는 프로세스를 설명합니다. 즉, 웹 사이트 나 블로그가 있고 방문하는 사람의 수를 최대화하려는 경우 SEO 고객을 끌어오는 검색엔진 최적화 기술을 사용하여 Google의 다양한 검색어에 대해 더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우샘프턴에 모자를 판매하는 웹사이트가 있다면, 누군가가 '사우스햄튼 모자 구매'를 검색할 때 귀하의 사이트가 가장 먼저 나오는 사이트 중 하나가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것이 기본 개념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Google을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원하는 것을 찾을 때 탁월한 ROI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이 유일한 검색 엔진은 아닙니다. 물론 Bing도 있지만 특정 서비스에는 여러 가지 검색 엔진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고객을 끌어오는 검색엔진 최적화 사이트는 YouTube입니다.


검색 엔진의 또 다른 예는 Amazon입니다 (아마 내가 이것이 내가 가고 있는 곳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아마존은 무엇보다도 전자 상거래 매장이지만 수천 개에 달하는 수천 개의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원하는 제품을 탐색하고 찾을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원하는 특정 항목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검색 엔진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Google과 마찬가지로 정통한 판매자가 해당 검색 엔진에 대해 '최적화'하여 제품이 많은 검색어에 표시되도록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 우리는 그중 일부를 볼 것입니다...

제품을 찾기위해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경우 특정 단어 나 문구를 입력하여 검색엔진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을 사용하여 개를 키우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입력한 경우 '개 소유자를 위한 팁'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한편 아마존에서는 모자를 찾고 있을 수 있으므로 '모자'또는 '유행 모자'또는 '모자 용 모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또는 키워드라고 부르며 목록을 표시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합니까? 텍스트에 키 구문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면 텍스트가 사람들이 검색하는 내용과 일치하도록 단어를 몇 번 추가하는 것입니다.


까다로운 부분은 a) 사람들이 실제로 찾는 것으로 시작하기에 적합한 키 구문과 키워드를 선택하고

 b) 크기에 맞는 구문 수를 확보하기 위해 올바른 키워드 '밀도'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텍스트. '과도하게 사용'하면 업체 정보가 시스템을 스팸 하려고 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목록을 잠재 고객에게 스팸처럼 보이게 합니다. 아무리 위로 올라간 다음에 어그로를  끄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많은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공통적인 전략은 제품 제목에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는 SERP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의 최상위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일수 있지만 브랜딩이나 평판에 해를 끼치 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언제든지 유용한 키워드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