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돈버는 노하우

구글 에드센스 복수계정 만들어서 월 수입 150만원 만드는 방법

bitcoinmoney 2020. 3. 28. 21:22
반응형

 궁금해 하시는 구글 에드센스 계정 복수계정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사실 어려운 부분도 아니지만 이 부분이 컴퓨터 한대로 하는 분 같은 경우는 잘못하면 걸릴 위험이 있어서 그다지 추천은 드리지 않습니다. - 구글은 복수계정에 대해서 허용하지 않습니다. 가 원론적인 대답입니다.  그러나 원론적으로만 살아가면 인터넷으로 돈벌기 힘든 시대입니다. 약간의 편법은 존재하는다는 말이지요. ^^




복수계정은 월 수입이 150만원 이상인 분들은 한번쯤은 생각해보셔도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여러개의 계정을 돌리고 있습니다.)


물론 승인한번 내는게 하늘의 별따기가 되어버려 애드고시 이야기를 듣고 있지만 해결할 수 있는 방법도 분명히 존재하겠죠? 이 부분은 11월 11일에 있을 저의 구글애드센스종합강의에서 제대로 풀어드리기로 하고 일단 복수계정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애드센스를 운영하다 보면 잘못된 판단이나 클릭 실수로 계정이 정지가 되거나 날아가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것을 미연에 방지하고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 복수계정은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굳이 수익이 크지 않은데 복수계정을 돌리기 보다는 정책위반에 늘 조심하고 유의하면서 한계정에 수익을 몰아 넣는것도 괜찮습니다. 


그래도 오늘 주제는 복수계정을 만들어야 하니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일단 많은 분들이 지메일을 사용하실때는 크롬을 많이 씁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크롬 이외에도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들이 많은데 그 중에 하나가 파이어폭스입니다. - 좋은 브라우저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파이어폭스를 같은 아이피로 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반드시 계정을 만들때는 아이피를 바꿔주셔야 하는데 한대의 컴퓨터로 바꾸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테더링을 이용합니다. - (무제한 요금제 사용하셔야 합니다.) - 사소한 거라 생각하시고 무시하시면 복수계정은 허용하지 않는다는 구글의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ㅠ



2. 그리고 완전히 깨끗한 지메일 계정이 필요합니다. 지금 쓰고 있는 폰이 아니라 가족중에 애드센스를 하지 않을 만한 사람의 휴대폰을 사용하시거나 새로운 번호를 하나 따는게 제일 속편합니다. 



3. 그 다음은 구글 에드센스 계정을 승인받을때와의 방법과 동일합니다.


저의 기준으로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서 오늘 짧은 글을 마치고자 하는데 저야 여러개의 블로그와 채널들을 운영하다 보니 사용하는 부분이이지만 보통 제가 이렇게 복수계정을 추천드리는 이유중에 하나는 유튜브를 요즘 많이 시작하기 떄문입니다. 유튜브 부분이 본인이 자체적으로 영상을 제작하거나 저작권 이슈에 자유롭다면 해당되지 않지만 그렇치 않고 다른 영상을 이용하거나 저작권 관련 이슈에 걸려들만한 영상을 사용하고 있다면 본계정이 터질수도 있습니다.



구글은 처음부터 정지시키는게 아니고 희안하게 꼭 정산받기 전에 계정을 터트립니다. ㅋㅋ 진짜이거 팩트입니다. ㅎㅎ


복수계정 만들기 결코 어렵지 않죠?? ㅎ 구글 에드센스는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편하게, 쉽게, 기본에 충실하기만 하면 월 50만원은 거뜬히 버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