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미국 비트코인 채굴, 2022년 연간 BTC 생산량 200% 증가

bitcoinmoney 2023. 1. 15. 08:55
반응형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본사를 둔 공개 거래 비트코인 채굴기 Cleanspark는 2022년을 반영하는 CEO의 의견과 함께 2022년 12월 비트코인 채굴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Zach Bradford CEO는 "올해 우리가 이룬 많은 성과 중 가장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조지아 전역에서 우리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광산 캠퍼스의 수와 함대를 확장하면서 연간 비트코인 생산량을 200% 이상 늘린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풀어 주다. "이 다운 시장에서도 우리는 비트코인의 약속에 전념하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위해 비트코인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글로벌 네트워크의 일부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회사는 12월 한 달 동안 총 464개의 비트코인을 채굴하여 총 4,621개의 비트코인을 채굴하여 2022년을 마무리했습니다.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228개의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운영 및 성장을 위해 12월에 517개의 비트코인을 판매했습니다.

올해 다른 공공 채굴자와 마찬가지로 Cleanspark는 비트코인 가격이 비슷하게 하락한 것처럼 주가의 극적인 하락에 직면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leanspark는 비트코인으로 가격이 책정되었을 때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평가를 유지했으며 운영을 계속 확장해 왔습니다.

9월, 채굴 전문가 Zack Voell은 현재 비트코인 시장에 존재하는 다양한 역풍에도 불구하고 에너지 회사에서 채굴자로 전환한 이 회사가 어떻게 계속 성장하고 있는지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다음 달에 ASIC 인수와 10월에 기록적인 비트코인 생산으로 계속되었습니다.

12월 보고서는 또한 그 달에 미국을 황폐화시킨 겨울 폭풍에 대한 회사의 운영 반응을 자세히 설명했으며 조지아에 있는 기계의 98%가 조건으로 인해 어떻게 전원이 꺼졌는지 설명했습니다. 온도와 습도 수준이 허용되자마자 기계를 다시 켰습니다.

 

미국 도시가 미국 비트코인 경제의 엔진이 될 5가지 이유- https://story.kakao.com/koreangirls/jSzpFb9qE0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