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밀레니얼 백만장자의 83%가 현재 암호화폐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bitcoinmoney 2021. 12. 18. 09:36
반응형

2021년은 기관 암호화폐 투자와 백만장자가 된 밀레니얼 세대가 친숙한 헤드라인이었던 암호화폐 채택의 해로 입증되었습니다.

CNBC의 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밀레니얼 백만장자의 대다수가 포트폴리오의 상당 부분을 암호화폐에 투자했으며 2022년에도 암호화폐 투자를 계속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밀레니얼 백만장자들이 암호화폐 투자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전체 설문 응답자의 53%는 포트폴리오의 50% 이상을 암호화폐로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응답자의 거의 1/3이 자산의 최소 4분의 3을 암호화 자산에 투자했습니다. 여론 조사 결과가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줄 수도 있지만 2021년에 암호화폐 붐을 따라온 사람들은 한 세대의 TikTok 투자자가 어떻게 밈 통화에 투자하여 수백만 달러를 벌었는지 알 것입니다.

CNBC 조사에서도 투자 측면에서 엄청난 세대차이가 드러났다. 한편으로는 밀레니얼 세대가 자산의 50%까지 암호화폐에 투자하고 있는 반면, 다른 한편으로는 이전 세대의 4%만이 디지털 자산에 투자했으며 GenX의 4분의 1만이 암호화폐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CNBC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Spectrem Group의 회장인 George Walper는 초기 암호화 시장에 대한 새로운 세대의 관심 증가가 자산 관리자에게 문제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전통적인 관리자가 다가오는 투자자에 대한 접근 방식을 재고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가 설명했다:

“자산 관리 업계가 이들을 완전히 다른 세대로 생각할 필요가 있음을 인식했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이를 무시하기를 희망했습니다. 그러나 밀레니얼 백만장자는 암호화폐에서 그냥 성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설문 조사는 또한 새로운 세대가 기존 시장에 투자하기보다 암호화폐로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할 의향이 있는지 강조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밀레니얼 백만장자의 48%는 암호화폐 투자에 추가할 계획이며 38%는 보유할 계획이며 6%만 내년에 암호화폐 노출을 줄일 계획입니다.

미국에서 암호화폐 밀레니얼 백만장자가 급증한 것 외에도 호주에서는 지난 1년 동안 암호화폐 채택이 10% 증가했습니다. 2000명을 대상으로 한 2021년 독립 준비금의 암호화폐 지수(IRCI)에 따르면 호주인의 암호화폐 투자는 2020년의 18.4%에서 28.8%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