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돈버는 노하우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오늘날 최고의 투자 가치는 무엇입니까?

bitcoinmoney 2022. 7. 31. 19:48
반응형

베스트셀러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유명한 저자인 로버트 기요사키는 "오늘날 최고의 투자 가치"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오늘날 최고의 투자 가치는 무엇입니까?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로버트 기요사키 Answers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Robert Kiyosaki)는 귀금속이 오늘날 최고의 투자 가치라고 말하면서 투자자들에게 은을 사라고 제안했습니다.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는 Kiyosaki와 Sharon Lechter가 공동 저술한 1997년 책입니다. 6년 넘게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랐다.

 

 

이 책은 109개 이상의 국가에서 51개 이상의 언어로 3,200만 부 이상이 판매되었습니다. 기요사키는 목요일 자신의 트위터에 “Q: 오늘 최고의 투자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는 금값이 1,700달러를 넘어섰지만 은은 20달러로 떨어졌다고 지적하면서 답은 은이라고 대답했다. “저는 종이로 된 금이나 은 ETF[장내장펀드]를 만지지 않습니다. 나는 진짜 금화나 은화만 원한다. 은은 산업용 귀금속입니다. 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을 위해 내 말을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귀금속을 연구하라”고 자세히 설명했다.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로버트 기요사키가 '오늘 최고의 투자 가치'에 대해 논하다 후속 트윗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내가 '은 구매'를 제안하는 이유. 25달러로 누구나 은화를 살 수 있습니다. 내 말을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공부하다. 부자가되다. 바보가 되지 마십시오. 유명 작가가 은 구매를 제안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7월 그는 미국 채권 시장이 폭락하고 있으며 이는 "1788년 이후 가장 큰 채권 폭락"이라고 경고했다. 그는 "나는 지금 더 많은 금과 은을 사고 있고 비트코인이 하락하기를 기다리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Kiyosaki는 바닥에서 비트 코인을 사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는 이달 초 자산 가격이 폭락하면서 비트코인 ​​구매를 기다리고 있는 현금 상태라고 말했다. 그는 그것이 "지구 상에서 가장 큰 판매"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는 또한 구매하기 전에 BTC가 "1,100달러를 테스트"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유명한 작가는 또한 주식과 채권이 폭락하고 있으며 우울증과 시민 불안이 오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또한 그는 인플레이션이 "대공황"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작가 로버트 기요사키의 말에 동의하십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