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시장이 불확실할 때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방법

bitcoinmoney 2021. 12. 20. 14:53
반응형

Freewallet은 암호화폐 자산 구매 및 교환 기능이 내장된 모바일 우선 암호화폐 지갑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Freewallet은 암호화폐 붐이 시작되던 2018년에 첫 번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성장 기간에 따라 플랫폼은 현재 3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고했습니다.

 


오늘을 고대하며 Freewallet 제품군에는 iOS, Android 및 데스크톱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암호화폐에 대한 설루션이 포함됩니다. 이제 각각 다른 코인에 맞춰진 30개 이상의 개별 지갑을 통해 사용자는 즉시 및 무료 거래, 신용 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 기능 및 최대 보안과 같은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Freewallet의 효율적인 사용으로 인해 사용자는 불확실성에 직면하여 자금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기회가 생기면 사용자는 변화하는 시장에 빠르게 코인을 교환하거나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지갑에서 거래소로 자금을 이체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빠른 거래, 손쉬운 설정 및 상시 가동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포트폴리오 전략을 구축할 수 있으므로 투자자에게 수익성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팀은 가능한 한 많은 장소에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이와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 사명에 대한 응답으로 Freewallet 앱은 최고의 사용성 표준을 충족하는 인터페이스와 함께 13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