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Hot 아이템 공유

아마존에서 판매할 제품 카테고리를 선택하는 방법은?

bitcoinmoney 2020. 6. 29. 21:33
반응형

아마존에서 판매 할 제품 카테고리를 선택하는 방법
Amazon FBA 비즈니스를 처음 시작하면 판매하려는 제품을 선택하는 작업에 직면하게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원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대량으로 구입할 수있는 것을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소식과 큰 문제는 Alibaba와 같은 사이트에서이 작업을 매우 쉽게하고 거의 무제한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카테고리의 제품을 판매하고 싶습니까?

결정을 좌우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것은 잠재 고객 규모, 경쟁 규모, 호소 및 해당 카테고리의 현재 인기 여부입니다.
"건강"과 같은 광범위한 틈새 시장을 선택하면 거의 무한한 구매자 시장이 생겨나지 만 엄청난 경쟁에 직면하게됩니다. 더 좁은 것을 선택하면 눈에 띄기가 훨씬 쉬워 지지만 많은 청중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작은 틈새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사업 규모가 작을수록 마케팅 예산이 줄어 듭니다. 이 경우 광고 공간을 위해 거대 기업과 경쟁하지 않는 산업을 찾을 수 있다면 훨씬 더 나아질 것입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사람들이 틈새 시장에서 구매하도록 강요하는 감정적 추진력과 구매자가 이용할 수있는 다른 옵션의 수입니다.
예를 들어, 건강 제품은 강한 정서적 견인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종종 매우 성공적입니다. 사람들은 더 행복하고 매력적이며 활력이 넘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몸매를 유지하고 싶어합니다. 이것들은 사람들이 필요로하고 싶지 않고 원하지 않는 것들이며 우리가 스트레스를받는 느낌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누군가가 자신의 직업에 필요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훨씬 더 긴박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는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품목의 소모품 (또는 소모품), 오버 헤드, 경쟁과 같은 훌륭한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른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물론 제품을 별도로 선택하지 않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틈새 시장에 대한 걱정.
그러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브랜드를 만들려면 업계를 먼저 선택하는 것이 더 현명한 전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