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큰손들이 주도하는 비트코인 사기전에 주목해야 할 5 가지

bitcoinmoney 2021. 10. 9. 04:09
반응형

비트코인 (BTC)은 거시 시장이 디더링 되고 터키의 통화가 하룻밤 사이에 가치의 15 %를 잃어 가면서 주의 깊은 시작을 봅니다.

$ 60,000에서 거절 된 실망스러운 주말 이후 비트 코인은 앞으로 횡보를 기대하는 트레이더들에게 아직 깊은 인상을 주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주가 진행됨에 따라 Bitcoin 가격 행동이 어떻게 진화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5 가지 요인을 살펴봅니다.


월요일 채권 수익률에 대한 우려가 남아 있고 코로나 바이러스에 물 졌기 때문에 주식 전반에 대한 그림은 월요일 주저 중 하나입니다.

겸손한 움직임으로 열린 많은 아시아 시장에서 친숙한 그림이 되었습니다. 경제 활동의 증가는 최근 몇 주 동안 빠르게 상승한 미국에서 이미 1.7 %에 달하는 10 년 재무부 금리로 채권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중국은 다른 어조를 취해 금융 완화에 지출할 돈이 더 많다고 밝혔는데, 이는 관리들이 위험을 추가하는 것이 아니라 감소시킬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중국 중앙은행 총재 인 중국 인민 은행 (PBoC)은 주말에 “이는 경제 주체들에게 긍정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재정적 위험이 발생할 가능성이 적은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동시에, 백신 출시와 봄이 시작됨에도 불구하고 개인의 자유에 대한 제한을 해제하는 진전이 없다는 분노 가운데 여러 관할권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봉쇄로 복귀하거나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터키는 거래가 시작돼 자마다 국가 통화 인 리라가 15 % 하락했습니다. 레셉 타이 이프 에르 도안 대통령이 또 다른 중앙은행 총재를 해고 한 이후 투쟁에 휩싸인 경제는 정서 하락의 혜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시장 평론가 Holger Zschaepitz는 “터키는 중앙 은행가를 해고하기 위해 최악의 시간을 선택합니다.

    “Erdogan은 매파적인 Gov Agbal을 제거하여 높은 금리가 인플레이션을 유발한다고 말하는 교수를 대신했습니다. CA 적자 확대, 외환 보유고 고갈 및 인플레이션이 16 %로 증가하면 통화 위기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BTC 가격은 놀라지 않습니다

지난 주말의 랠리가 반복되는 성과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이틀의 실망이 비트 코인 거래자들을 맞이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토요일과 일요일에 비트 코인 / USD를 돌파하기 위해 팁을 주었지만, 그 쌍은 6 만 달러에 가까운 확고한 거부를 보아 기 때문에 그러한 운은 없었습니다.

놀랍게도 그 결과는 56,000 달러 아래로 떨어졌고 작성 당시 Bitstamp에서 $ 57,700으로 완만하게 회복되었습니다.

그의 최근 시장 논평에서 Cointelegraph의 기여자 Michaël van de Poppe는 Bitcoin이 익숙한 복도 내에서 계속 움직 였기 때문에 사건에 방해받지 않았습니다.

 



그는 트위터 팔로워들에게 “비트 코인은 지금까지 매우 훌륭하고 훌륭합니다.

    “$ 55K 지역은 $ 60K 장벽을 거부한 후 흥미로운 관심 지점입니다. 약간의 측면 범위를 기대합니다.”


네덜란드에 기반을 둔 동료 애널리스트이자 트레이더 인 Crypto Ed는 BTC / USD가 $ 52,000 이하로 하락하는 시나리오를 피하면서 하룻밤 사이에 더 가벼운 하락과 반등 패턴을 확인했습니다.

추가 요약에서 Scott Melker는 가격 변동을 "아직 많이 발생하지 않는"것으로 요약하면서 범위 지정 동작을 식별했습니다.

바이 낸스의 주문 장 데이터는 비트 코인에서 활성화된 통합의 범위를 강조했으며 월요일에 지원과 저항이 각각 56,000 달러와 59,000 달러로 마감되었습니다.
어려움은 계속해서 알려지지 않은 상태로

투자자들은 새로운 비트 코인 사상 최고치에 목말라있을 수 있지만, 두 가지 네트워크 펀더멘털은 이미 자신의 새로운 영역에 있거나 거의 도달하고 있습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해시 율과 난이도는 모두 확고하게 강세를 보였습니다. 전자는 역대 최고치의 4 % 이내였고 후자는 그 어느 때도 다 높았습니다.


가격 상승, 해시 율 및 채굴 난이도에 대한 고전적인 선구자는 현재 강세장의 강도와 수명을 강조합니다. 해시 율은 거래 처리 전용 컴퓨팅 파워의 추정치를 제공하는 반면, 난이도는 블록 보조금에 대한 채굴 자 간의 경쟁을 표현한 것입니다.

3 월 19 일의 최근 자동 재조정에서 난이도는 1.95 % 증가하여 이전 조정이 마이너스로 끝난 후 미지의 영역으로 더 돌아갔습니다.

Cointelegraph 가보고 했듯이, 그러한 조정은 비트 코인 네트워크의 가장 중요한 경제적 특징은 아니지만 필수이며, 변화하는 채굴 자 활동에 적응하고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달 초 인기 트위터 계정 인 Parabolic Trav는 이 현상에 대해 “비트 코인이 '투기 적'이라고 비판하는 것은 그것이 유기적 수익률을 제공하지 않고 결코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는 '더 큰 바보'가격 상승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난이도 조정을 이해하지 못하고 절반으로 줄어드는 '공급 현실 부족'은 '더 큰 바보 이론'에 대응합니다."

"영"동전은 불런이 끝나지 않아 음을 암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온 체인 지표는 비트 코인이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혼합 그림을 그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