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돈버는 노하우

자수성가 억만장자 12인이 들려주는 돈에 대한 조언

bitcoinmoney 2021. 11. 11. 19:24
반응형

워런 버핏 – 버크셔 해서웨이의 회장 겸 CEO

부자가 되는 법을 일러줄 테니 문을 닫아라. 다른 이들이 탐욕스러워질 때, 두려워하라. 그리고 다른 이들이 두려움에 떨 때 탐욕스러워져라.

오프라 윈프리 – 언론인

내가 돈을 많이 벌 수 있었던 이유는 절대 단 1분도 돈에 집중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마이클 블룸버그 – 블룸버그 CEO

기업이 종업원에게 더 많은 임금을 지급하면 할수록, 더 많이 소비하게 될 것이다. 만일 소비 대신 투자를 택할 수도 있다. 그리고 그 투자는 일자리를 더 많이 만드는 또 다른 방편이 될 것이다.

빌 게이츠 – 마이크로소프트 설립자

몇 백만 달러를 갖게 되면, 어느 정도의 경제적 자유가 생긴다. 하지만 그걸 넘어가면 다 거기서 거기다.

 

 

제프 베조스 – 아마존 CEO

절약이야말로 혁신의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 틀에서 빠져나올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중 하나는 스스로 탈출 방법을 고안하는 것이다.

세르게이 브린 – 구글 창립자, 알파벳 대표

돈으로 행복을 살 수 없다는 말을 들어봤을 것이다. 하지만 항상 내 마음속 한구석에서는 많은 돈이면 조금이라도 행복을 살 수 있다는 생각이 숨어있었다. 하지만 절대로 그렇게 할 수 없다.

마윈 – 알리바바 그룹 설립자

자기에게 1백만 달러가 좀 안되는 돈이 있으면, 머릿속에 어디에 쓸지가 다 들어있다. 내겐 지금 10억 달러라는 내 것이 아닌 돈이 있다. 이 돈은 책임이 뒤따르는 돈이며, 나에 대한 사람들의 믿음이다.

사라 블레이클리 – 스 팽스 설립자

돈을 벌어라. 그러면 돈이 여러분을 전보다 더 중요한 사람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마이클 델 – 델 CEO

여행을 시작하면서,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서점에서 산 지도는 쓰레기통에 버리고, 스스로 지도를 그려나가는 것이다.

레이 달리오 –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 창립자

내 과거와 성공을 뒤돌아 보면, 내게 가장 큰 보상은 내가 만났던 사람들 그리고 그들과의 관계였다. 돈은 그 와중에 우연히 생긴 것이다.

마크 저커버그 – 페이스북 CEO

내 목표는 그냥 회사를 만드는 것이 절대 아니었다. 많은 사람들이 마치 내가 매출이나 수익, 또는 그와 비슷한 것들에 관심이 없는 것처럼 오해하고 있다. 하지만 내가 진정으로 만들고 싶은 회사는 진정으로 세상을 커다랗게 변화시키는 회사다.

마크 쿠반 – 댈러스 매버릭스 구단주

땀 흘려 번 돈이 세상에서 가장 귀중한 돈이다. 자기가 하는 일과 해당 분야에 대한 세상에서 어느 누구보다 더 잘 알려고 노력하라. 그리고 자기 일을 사랑하고, 사랑할 수 없다면 때려치워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