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투자자의 44 %는 비트코인이 2021년에 3만달러 아래로 예상하는 이유는?

bitcoinmoney 2021. 7. 3. 09:49
반응형

비트코인의 역사적인 가격이 급등하고 하락하는 동안 투자자들은 변동이 심한 추세를 이해하기 위해 전통적인 마커를 사용하려고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CNBC는 최근 비트코인에 대한 핀 테크 커뮤니티의 내부 감정을 이해하기 위해 포트폴리오 관리자 및 주식 전략가 그룹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연말까지 비트 코인은 어디에 있을까요?" Squawk Box는 다음과 같이 보고했습니다.

“45 %가 비트코인 (BITCOIN)이 3 만 달러 미만이 될 것이며 1 년 동안 플랫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더 낙관적입니다.”


 
나머지 56 % 중 25 % 는 가격이 45,000 달러에 정산 될 것이라고 예측했으며 나머지 25 %는 BTC가 55,000 달러에 정사각형을 이루도록 지원했습니다. 6 % 의 소수는 비트코인이 은행을 2021 년 4 월부터 역대 최고가 인 65,000 달러에 가까운 6 만 달러로 되돌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암호 화폐의 가치가 사용 사례와 동일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비트 코인은 모든 가능성과 추측에 대한 진정한 가치 저장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패닉 셀러의 재정적 곤경과 비트 코인 및 암호 화폐에 대한 변화하는 의견을 감안할 때 채택률은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고유 한 사용 사례를 제공합니다.

이 설문 조사는 암호 화폐 인구 통계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투자자의 감정 전체를 대변하지 않기 때문에 독자들은 약세 또는 강세 시장 논의를 기반으로 투자 결정을 내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 거래자들이 비트코인과 강세장 상태에 대해 말하는 3 가지

비트코인의 최근 29,000 달러 하락은 최근 투자자들의 신뢰를 흔들 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노련한 거래자들이 강세장에 가까워졌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비트 코인이 32,000 달러로 회복된 이후로 거래자들은 BTC가 이전의 영광으로 돌아올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전문가들도 전 세계적으로 약화되는 법정 화폐를 바탕으로 암호 화폐가 도약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주요 정부는 전통적인 법정 화폐 인프라를 유지하지 못한 소규모 경제를 계속 연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