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Bitcoin 보유자는 개를 좋아하고, 금 투자자는 고양이를 선호?

bitcoinmoney 2021. 3. 26. 17:24
반응형

미국 암호 화폐 거래소 Xcoins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금 투자자는 남성과 여성이 상당히 균등하게 나뉘지만 남성은 암호 화폐 투자자의 순위를 상당한 차이로 지배합니다.

또한 데이터에 따르면 "금 투자자는 암호화폐 보유자 (45 % ~ 38 %)보다 고양이를 소유할 가능성이 더 높고 암호화폐 보유자는 '개 사람'(43 % ~ 38 %)"인 경향이 있습니다. "

Xcoins의 연구는 2017 년부터 2020 년까지 글로벌 웹 인덱스 데이터를 사용하여 금과 암호 화폐 소유자의 차이점을 찾았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금에 대한 여성의 견해는 암호화가 아닌 투자로 간주됩니다. 금 투자자의 약 46.7 %가 여성이고 53.5 %가 남성이며, 암호 화폐 투자자 중 71.9 %가 남성이고 28.1 %가 여성입니다.

암호 화폐 성별 격차는 새로운 것이 아니며 암호 화폐 및 블록 체인 부문이 남성 지배적이라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암호 화폐가 점차 주류 사회에 침투함에 따라 지난 몇 년 동안 격차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2020 년 4 월 CoinMarketCap이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비트 코인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의 43 %가 여성이라는 사실이 전년의 13 % 에서 증가했습니다. Cardify가 발표 한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여성이 암호 화폐에 돈을 예치하는 양도 증가하고 있으며, 2021 년 1 월 암호 화폐 예금의 15 %를 차지하는 여성이 전년 5.6 %에 비해 증가했습니다.

여성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Xcoins의 연구에 따르면 암호 화폐에는 더 많은 조치가 필요한 성별 다양성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Xcoins의 CEO 인 Rob Frye는 비트코인의 주류 채택이 참여에 달려 있다고 언급하면서 더 많은 여성을 암호 화폐로 끌어들이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한 거래소의 결과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비트코인이 주류에서 성공하려면 모든 인구 통계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누구도 여성이 암호 화폐 공간에 들어가거나 투자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지만 그들을 격려하기 위한 조치는 거의 없습니다.”

"여성 투자자가 암호화폐를 더 위험한 투자로 간주한다는 데이터를 통해, 가정이 자산의 성장을 방해하는 대신 암호 화폐가 실제로 어떤 위험을 수반하는지 사람들을 교육하고 알리기 위해 분야에서 더 많은 조치가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