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블로그로 돈버는 노하우

YouTube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

bitcoinmoney 2021. 2. 1. 20:33
반응형

YouTube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
둘째, Google에게만 YouTube는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으로 Google 소유입니다. 따라서 콘텐츠를 Google 용으로 최적화하지만 YouTube 용으로는 최적화하지 않는 경우 필수적이고 수익성 있는 잠재 고객을 놓치고 있습니다. 매분 100 시간 이상의 동영상이 업로드되고 매달 60 억 시간의 동영상이 조회되는 YouTube는 비즈니스 성장에 활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다음은 비즈니스에 YouTube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요 팁입니다.

 


팁 # 1 – YouTube 채널이 브랜드를 반영하는지 확인
YouTube의 가장 큰 장점은 모든 동영상에 회사 고유의 목소리를 포함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로고를 업로드하고, 색 구성표를 정의하고, 태그를 사용자 정의하여 비즈니스의 YouTube 채널이 브랜드의 모양과 목소리를 정확하게 반영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팁 # 2 – 올바른 단어 사용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시청자가 검색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관련 키워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을 만들고 비디오 설명을 작성할 때 업계와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팁 # 3 – 다른 소셜 네트워크 프로필 포함
웹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하는 것처럼 YouTube 채널에도 추가해야 합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하려면 사용자가 귀하를 찾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경로를 제공해야 합니다. 청중에게 회사 웹 사이트를 클릭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면 다양한 소스에서 받는 트래픽이 증가할 뿐입니다.

 


팁 # 4 – 예고편 업로드
YouTube에서 10 억 명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군중에서 눈에 띄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한 한 가지 방법은 회사를 가장 잘 나타내는 2 ~ 3 분 분량의 비디오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회사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엿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팁 # 5 – 사용 방법 동영상
제품 또는 서비스에 설명이 필요한 경우 방법을 보여주는 방법 동영상을 만드세요. 제품이나 서비스가 복잡하지 않은 경우 재미있고 새로운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볼 수 있는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YouTube는 기업을 위한 강력한 마케팅 도구가 되었습니다. 도구와 기능을 활용하여 더 많은 조회수를 얻는 방법을 배우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회사 웹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