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돈버는 노하우

구글 애드센스 집에서 돈 벌기위해서는 키워드가 중요한이유?

bitcoinmoney 2020. 5. 4. 20:25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로  집에서 돈 벌기 100만원 월급받기

키워드리스트가 정답입니다



첫번째 승인부분 / 두번째 수익부분인데  이 두가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는

키워드리스트를 만들고 포스팅을 진행하는 일입니다. (사실 이부분은 블로그 운영에 아주 기초적인 부분이기도 합니다.)

키워드리스트를 만드셨다면 그것을 바탕으로 제목리스트를 만들어 두시고 계획표를 세워두시면 금상첨화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메인키워드

세부키워드 

 DSLR캐논, 니콘, 삼성, SONY 
 아이유이효리, 제주도, 남자친구, 연예
 축구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리그앙, 에레디지비에 


대표적인 예로 저는 여기서 1차,2차만 말씀드렸지만 저는 여기서 4차 5차까지도 쪼개서 사용하고는 합니다.

이것들을 바탕으로 제목리스트도 만들고 더 세분화된 계획표를 세운후 진행을 하면

구글애드센스를 하시면서 승인이 나지 않는다고 해서 포기한다거나 승인이 났지만 수익이 올라오지 않는다고 해서

의기소침해진 끝에 블로그를 접지는 않으실 거라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도 사용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여담이지만 승인부분은 요즘 들어서 정말 어려워져서 많은 분들이 포기하려고 하시는데 위로의 말씀은

적어도 미국이나 일본보다는 확실히 대한민국이 승인이 더 잘된다는 것 기억하시고 포기하지마시고

꾸준히 기다리시고 시도하셔서 최고의 파이프라인을 만드는 일의 시작을 포기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이어서 키워드리스트에 작성법에 대해서 조금더 보충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이 키워드리스트를 더 효율적으로 만드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사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한 분들이 대형 키워드를 건드리면 노출은 커녕 오히려 불이익을 받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고로 처음에는 1차나 2차로 중심을 잡아두고 작은 키워드부터 손을 대는 것이 지극히 정상입니다.

키워드 조회수는 네이버광고나 구글의 키워드 플래너를 통해서 선정하시는게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조회수만 확인하지 마시고 예상입찰가를 보고 검색빈도, 시간에 따른 검색량의 변화도 체크해보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어려워 보이지만 집에서 돈 벌기 처음에만 어렵지 하다보면 이보다 쉬운 것은 없다.

정말 돈벌기 쉽구나 라는 것을 느끼게 되실 것입니다. 저는 딱 그기간을 6개월에서 1년을 보고 있습니다.

설사 당장 애드센스 승인이 떨어진 상태가 아니라 하더라도 애드센스의 비공식적인 정신을 계승하여 글을 작성하시다보면

승인은 무조건 떨어지게 되어 있고 수익도 자연스럽게 올라오게 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