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모든 사람에게 Bitcoin 채택을 전파하는 방법

bitcoinmoney 2022. 8. 5. 13:41
반응형

Michael Saylor와 Aleks Svetski는 Bitcoin의 의미와 모든 사람에게 채택을 확산하는 방법에 대한 긴 형식의 대화를 계속합니다.

이것은 Aleks Svetski와 Michael Saylor가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이 세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긴 형식의 대화를 나누는 특별판 "Bitcoin Magazine" 팟캐스트의 필사본입니다.

YouTube 또는 Rumble에서 이 에피소드를 시청하세요.

 




[00:00:13] Aleks Svetski: 미친 수준과 개입 수준, 비슷한 수준입니다. Alan Watts는 "do goodery"라고 불렀습니다. 오른쪽. 의도가 좋든 나쁘든 프로세스에 관계없이 약간 우스꽝스러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ESG는 이러한 예 중 하나입니다. 그렇죠? 번영에 이르는 길을 가장하려는 것입니다. 기업과 기관, 회사, 그리고 어느 시점에서 개인을 에너지 절약이나 사회적 선을 위한 또는 좋은 거버넌스 등의 목적을 위해 임의적인 규칙의 또 다른 세트로 묶자. 하지만 실제로는 반대로 하면 끝.


 
따라서 여러 면에서 비트코인은 우리가 좋든 싫든 그 발단에 이르게 되며, 우리는 그것에 대해 원하는 만큼 정치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기에 일종의 선을 긋고 '아니오'라고 말해야 하는 시점이 옵니다. 우리는 여기서 절벽에서 뛰어내리고 있습니다.

이 행동은 웃기다. 알다시피, 스리랑카, 나는 Marty가 구부러진 것을 보았고, 오늘 첫 번째 국가 중 하나인 스리랑카에 대해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알다시피, 그들은 식량과 에너지, 그리고 이런 종류의 것들의 붕괴를 겪고 있습니다. 그래서 까다롭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치적인 것이 훌륭하고 원칙적으로 들리지만 동시에 모든 것이 정치적으로 변할 때 정치를 유지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00:01:41] Michael Saylor: 그래서 저는 당신이 정치적인 대화에 참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입니다. 그러나 건설적인 방식으로 할 수도 있고 파괴적인 방식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ESG 내러티브는 경쟁자가 다른 경쟁자를 훼손하는 데 사용합니다. 그래서 석유 회사는 ESG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원자력 발전소를 폐쇄하도록 했습니다.

괜찮아. 따라서 당신이 효과적이려면 진정한 적이 누구인지 식별해야 합니다. 당신의 적, 원자력 발전소의 적. 환경을 보호하려는 사람들이 아니었습니다. 원자력 발전소의 적은 석유 회사가 그들을 폐쇄하기 위해 지불하는 로비스트였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넣으면, 실제로 앞과 중앙에 배치하면 훨씬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00:02:33] Aleks Svetski: 사실.

[00:02:34] Michael Saylor: 온라인 도박이 폐쇄되었을 때, 정치인들이 온라인 도박이 신의 가증한 일이라고 정치인들을 설득한 것은 근본주의 기독교 단체를 통해 DC의 로비스트에게 돈을 퍼붓는 인디언 보호 구역이었습니다. 괜찮아. 따라서 온라인 포커를 지원하는 경우 모든 복음주의 기독교인과 2,500만 남침례교 도와 마찬가지로 전쟁을 선포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적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적입니다. 당신의 적은 실제로 고릴라 마케팅 노력을 벌인 예약에 카지노에서 일하는 두 명의 마케팅 담당자였습니다. 그리고 만일 당신이 모든 교회에 가서 교회들에 대해 항의하고 말하기를, 당신도 알다시피 교회는 우리의 적이며 기독교는 적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길 수없는 싸움을 선택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불필요했다. 비트코인에 대한 ESG의 반대는 환경 운동가들에게서 나온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기관 투자자로부터 온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대체 코너에서 왔습니다. 정치인에게 로비하기 위해 로비스트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은 스테이크 네트워크의 증거입니다.

그들은 특집 기사를 씁니다. 그들은 이야기를 심습니다. 그들은 학술 연구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 모든 것들은 다른 암호화폐 경쟁자들의 후원을 받습니다. 그래서 오 유럽인은 바보, 정치인은 바보, 환경운동가나 적, 대기업은 적, 기관투자가는 적이다.

기본적으로 청어를 쫓는 것이겠죠? 당신은 효과적으로, 당신의 적이 당신이 당신보다 백 배나 큰 사람과 전쟁에 나가기를 원하고, 그들은 자신의 엉덩이를 비웃고 당신은 미끼를 취하는 것입니다, 그렇죠? 마치 내가 마을에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두 갱단이 있고 각각 백 명의 전사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한 갱단의 전사 중 하나를 죽이고 다른 갱단에 고정시키고 다른 갱단의 놈 중 한 명을 죽이고 첫 번째 갱단에 고정시키고 마을을 떠나 두 갱단이 죽일 때까지 기다립니다 서로. 그리고 다시 돌아와서 인수합니다. 아시다시피, 이것은 모두 일종의 거짓 플래그였습니다.

네, 그렇다고 해서 정치에 관여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실제로 누구와 경쟁하고 있는지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경쟁자들은 방어하기 위해 정치적 절차를 무기화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