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돈버는 노하우

비대면 가능한 빨리 그리고 쉽게 돈을 벌고 싶은가요?

bitcoinmoney 2021. 3. 28. 17:51
반응형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쉽게 돈을 벌고 싶은가? 두려워할 필요 없다. 쉽고 빠르게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이다! 제품이나 서비스 판매, 특별한 일자리 찾기 등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법에 대해 알아보자.

가능한 방법 알아보기

오래된 물건을 판다.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오래된 물건을 팔아 돈을 벌 수도 있다. 아래와 같은 방법을 참고한다.
가라지 세일(집에서 하는 벼룩시장) 개최하기
오래된 가구에 사포 질을 해보고, 새로 색을 입히고, 깨끗이 청소하여 골동품 상점이나 전당포에서 판매하기
중고나라, 번개장터 등을 통해 오래된 물건 판매하기
빈티지 샵에 오래된 옷 판매하기
알라딘 같은 곳에 서적, CD 및 게임 판매하기

 


유료 설문 조사에 참여한다. 한 번에 5000원에서 만원 이상 지급하는 설문 기관은 드물지만, 빠르게 수익을 올리기 위해 여러 개의 설문 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방문해본다.
엠브레인
패널나우

 


본인의 신체를 사용해 (과학 연구 용도로) 돈을 번다. 임상 실험에 참가하는 등 본인의 피부 및 혈액 등을 제공하여 돈을 벌 수 있는 방법도 있다.

 
다른 사람의 심부름을 대신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돈을 쉽고 빠르게 벌 수 있다. 비교적 적은 강도의 다양한 서비스직을 인터넷을 통해 검색하여 돈을 벌 수도 있다. 하지만 불행히도 이러한 서비스는 대게 큰 도시에서만 가능한 경우가 많다. 다음의 옵션들을 참고하도록 한다.
우버 또는 타다 운전기사
온라인 중개업체를 통한 생활 심부름 알바
우버 이츠 같은 배달 알바.
온라인 과외


 
집에 남는 방을 세 놓는다. 인터넷이 공유 경제 시대를 가능하게 했다. 이로써 더욱 쉽고 빠르게 돈을 벌 수 있게 되었다. 다음의 사이트를 이용해 본다.
에어비엔비(AirBnb
홈어웨이(HomeAway)
플립 키(FlipKey)
원 파인 스테이(OneFineStay)[1]

 


온라인 프리랜서로 일한다. 기기로 대신할 수 없는 글쓰기, 편집, 번역 등의 단순한 일을 주로 하는 프리랜서가 될 수도 있다. 임금은 낮지만 일이 꾸준하며 언제든 인터넷이 가능한 때 일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