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최신정보

비즈니스에 Facebook을 활용하는 3가지 독특한 방법

bitcoinmoney 2021. 2. 1. 20:19
반응형

비즈니스에 Facebook을 활용하는 3가지 독특한 방법
Facebook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로 사람들이 친구 및 가족에게 다가가고 소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업을 위한 강력한 마케팅 도구가 되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 플랫폼이라는 것은 기업이 타깃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수백, 수천 개의 다른 기업과 경쟁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 마케팅을 돕기 위해 Facebook으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여기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세 가지 독특한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 프로필을 비즈니스 페이지와 연결
개인 Facebook 페이지를 비즈니스 마케팅에 직접 사용할 수는 없지만이를 활용하여 고객과 공유하는 콘텐츠 및 비즈니스 뉴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페이지의 콘텐츠를 개인 연락처와 공유하여 도달 범위를 넓히고 새로운 잠재 고객 네트워크에 비즈니스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있는 경우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공유하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좋아하고 댓글을 달아 회사 페이지를 홍보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인기 있는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에 대한 댓글 달기
다른 비즈니스에서 공유하는 콘텐츠의 범위를 좁히고 의견을 말하는 것을 주저할 수 있지만 비즈니스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틈새시장에서 가장 큰 회사의 페이지를 방문하면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동일한 관심사를 가진 다른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며 자신의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를 홍보할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기 있는 Facebook 페이지에 댓글을 달 때는 개인 이름이 아닌 비즈니스 이름을 사용해야 합니다.

 


가치있는 비디오 활용
때로는 말만으로는 사람들이 앉아서 주의를 끌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달에 한 번 동영상을 만들어야 합니다. 팬과 팔로어의 질문, 비즈니스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Facebook에 공유하기 전에 YouTube에 업로드하여 조회수를 두 배로 늘리고 비즈니스 범위를 크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귀사가 마케팅과 관련하여 가질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무기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관찰력이 있고 최신 상태 여야 하며 성공을 원한다면 항상 기꺼이 배우고 있어야 합니다. 효과가 입증된 세 가지 고유 한 마케팅 전략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시작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