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돈버는 노하우

스타트업이나 기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성장을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bitcoinmoney 2021. 3. 12. 15:01
반응형

스타트업이나 기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성장을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돈? 사람? 타이밍? 다 중요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입니다. 기회 요소를 잡기 위해서는 사실 돈보다 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니라고 반박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저도 개인적인 의견이 많이 들어가 있는 내용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렇게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기회를 잡기위해 내 시간을 투자해보셨나요?”

지금 바로 실행하세요. Right Now

 



검색 엔진 역시 시간이 중요
우리는 순위를 올리기 위해 이런저런 방법을 연구합니다. 하지만 연구만 하지 실행을 하는 사람들은 적을 것입니다. 오늘 정리하고 내일 글을 쓰는 것이 정리가 잘 된다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 부분을 반박하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검색 엔진은 시스템입니다. 오늘 생각나는 것을 먼저 올리고, 사람들에게 배포하는 사람과 정리된 뒤에 글을 쓰시고 사람들에게 배포하는 것은 천지 차이 입니다. 왜??? 검색엔진은 철저하게 좋은 글을 점수화하여 페이지 랭킹에 올려줍니다.

 그렇다면 페이지 랭킹에 오르기 위해서는 내가 콘텐츠 실력이 진짜 탁월하지 않는 이상 미루는 것은 안좋습니다. 왜??? 랭킹에서 밀릴 수가 있으니깐.. 이 랭킹이 밀리면, 트래픽을 모으기가 힘이 듭니다.



과거의 방식보다는 최신 방식을 적용하세요.
온라인은 매 시기 업데이트를 합니다. 알고리즘 업데이트로 인하여 순위는 변동이 있습니다. 이러한 알고리즘 업데이트는 귀찮더라도 매 순간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미 사이트가 커진 분들은 브랜딩이 된 것이기 때문에 해당이 되지 않지만, 사이트나 블로그를 만든 지 얼마 안 되신 분들은 이러한 업데이트를 민감하게 보시고, 검색 순위를 유지시키려고 하셔야 합니다.

이유는 브랜딩이 되기 전까지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게 해야하는데, 하나하나의 페이지가 정말 중요합니다. 이런 하나하나의 페이지가 안착이 될 때까지는 최신 알고리즘 업데이트를 꾸준하게 연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과거의 방식이 틀렸다는 것이 아닙니다. 업데이트는 과거의 방식에서 + @로 추가가 되는 것이므로, 당장 내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큰 요소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회 = Right Now
남들이 다하는 것은 기회가 아닙니다. 이미 경쟁이 붙고, 가치가 오르기 때문에 기회가 될 수 없습니다. 기회라는 것은 경쟁이 붙지 않은 상황에서 내가 선두가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당장 실행을 하셔서 오늘 하루 남들보다 선두주자가 되세요. 이러한 내가 꾸준히 하면 할수록 남들과의 Gap은 벌어지고,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이러한 Gap은 배수로 되어 차이가 나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