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이제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전기차 구입 가능하다고 머스크 언급

bitcoinmoney 2021. 3. 25. 00:40
반응형

Elon Musk는 이제 Bitcoin (BTC)을 사용하여 Tesla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회사의 CEO이자“Technoking”은 회사가 비트 코인 노드를 직접 운영할 것이며, 이를 법정 화폐로 변환하지 않고 축적하는 비트 코인을 보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BITCOIN으로 테슬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ELON MUSK (@ELONMUSK) 2021 년 3 월 24 일

 

비트코인 최신 종합정보 사이트 참고하기- https://bitcoinmoney.biz/

출처: https://jobbank.tistory.com/entry/요즘-뜨고-있는비트코인-하는법-기초-이해하기 [캐나다 미국 밴쿠버 잡 SNS 돈벌기]

 

테슬라는 15 억 달러 상당의 디지털 자산을 매입 한 후 2 월 초에 비트 코인을 제품으로 받아들이겠다는 의사를 처음으로 알렸다. BTC를 사용하여 Tesla를 구매하는 옵션은 당분간 미국 기반 고객에게만 확장됩니다.

 

Elon Musk는 회사의 차량 판매를 통해 얻은 비트 코인이 법정 화폐로 전환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한 것은 비트 코인이 거래 매체뿐만 아니라 투자 도구로 활용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TESLA는 내부 및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만 사용하며 BITCOIN 노드를 직접 운영합니다.

 

TESLA에 지불 된 비트 코인은 법정 화폐로 변환되지 않고 비트 코인으로 유지됩니다.

 

 

자체 전용 비트 코인 노드를 실행함으로써 Tesla는 비트 코인 블록체인을 호스팅하고 동기화하는 P2P 운영자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합류할 것입니다.

 

미국 기반 IP 주소에서 Tesla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경우 이제 사이트의 결제 옵션에 새로운 비트 코인 결제 위젯이 추가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테슬라가 비트 코인을 받아들인 영향은 수요일 초에 암호 화폐 시장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습니다. 뉴스 속보와 함께 비트 코인의 달러 가치는 $ 54,056에서 $ 55,630으로 2.9 % 상승했습니다.

 

Tesla의 비트 코인 이용 약관에 따르면 비트 코인은 현재 Tesla가 자사 제품에 대한 결제로 허용하는 유일한 디지털 자산입니다. “비트 코인 캐시 및 비트 코인 SV와 같은 비트 코인 포크 제품을 포함한 다른 디지털 자산을 사용하여 우리와 함께 구매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비트 코인 디지털 지갑은 비트 코인 이외의 디지털 자산을 감지하거나 수신하도록 구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