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테슬라, Bitcoin을 지불 옵션으로 받아들이기 시작

bitcoinmoney 2021. 3. 27. 20:40
반응형

이번 주 Elon Musk가 자신의 회사가 모든 Tesla 모델에 대한 지불 수단으로 Bitcoin을 수락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을 때 암호화 시장은 열광했습니다.

 

이로 인해 처음에는 가격이 치솟았지만 작은 글씨를 읽으면 암호 화폐를 사용하여 지불하는 모든 사람에게 약간의 캐치 -22 상황이 드러납니다. 모델 S, Y 또는 3에 BTC를 사용하려는 경우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Tesla, Bitcoin을 지불 옵션으로 받아들이기 시작

Elon Musk는 처음에는 CEO가 Dogecoin 커뮤니티에서 가지고 있었던 건방진 재미와 함께 몇 년 동안 여러 가지 이유로 암호화 시장을 펌핑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편심 한 기업가이자 비전 가는 암호 화폐 시장에 매혹되어 종종 사물의 상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비트 코인 황소가 머스크가 자신의 BTC 구매 플레이 북에 들어오게 한 머스크와 마이 크로스 트레 티지 CEO 마이클 세일러 (Michael Saylor) 사이에 소문이 나자 Tesla는 기업 보물 보유고에 추가하기 위해 BTC도 구매했다고 밝혔다.

 

 

동시에이 회사는 비트 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수락하는 것을 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을 밝혔다. 이는 이번 주 자동차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에서 막 활성화되었습니다.

 

머스크의 트윗은 비트 코인 결제 추가를 발표하면서 처음에는 시가 총액이 상승하여 주요 암호 화폐의 가격을 보냈지 만 거부로 인해 심각한 변동성이 발생했습니다.

 

btc 비트 코인 테슬라 tsla 머스크

비트 코인은 머스크의 트윗 직후 펌핑되었지만 트레이더를 위조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BTC로 테슬라를 구매할 때 작은 글씨를 읽으십시오

매각은 BTC를 사용하여 Tesla를 구매하는 사람을위한 작은 글씨의 조항을 발견했기 때문이 아니지만 상황을 전반적으로 훨씬 덜 긍정적으로 만드는 몇 가지 언어가 있습니다.

 

BTC로 차량을 구매할 때 작은 글씨로 보면 Tesla가 단독 재량에 따라 BTC 또는 USD를 통해 구매자에게 환불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음을 설명하는 catch-22가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BTC 당 가격이 구매자가 코인을 소비했을 때도 다 훨씬 높으면 Tesla는 차량 구매를 대신 USD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btc 비트 코인 테슬라 tsla 머스크

Tesla 작은 글씨의 Refunds and Buybacks 섹션은 구매자에게 예상치 못한 위험을 보여줍니다. 

어떤 이유로 Bitcoin이 하드 코어를 덤프하여 초기 BTC가 USD 등가물보다 훨씬 덜 가치 있게 만드는 경우 Tesla는 대신 더 저렴한 BTC를 돌려줍니다.

 

WIKIPEDIA에 따르면, "이 용어의 한 가지 의미는 CATCH-22 상황을 만든 사람들이 자신의 권력 남용을 정당화하고 은폐하기 위해 임의의 규칙을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Tesla는 BTC로 비즈니스 거래를하는 동안 권력 위치에 있는 기업으로서 비트 코인의 악명 높은 변동성과 관련된 위험을 구매자 만이 부담하는 부담으로 만듭니다.

 

비즈니스 관점에서는 의미가 있지만 암호 화폐 공간이 사용되는 제3 자 제어의 투명성과 부족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통제 기업이 암호 화폐에 관여할수록 암호 화폐를 둘러싼 조건을 더 많이 통제하려고 할 것입니다. 이는 비트 코인이 원래 의도했던 것만 크면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