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트레이더, 17일 만에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이더리움 36억 달러 인출

bitcoinmoney 2022. 7. 24. 17:01
반응형

Ethereum 개발자 Superphiz가 공개한 Merge의 예비 날짜가 두 달도 채 남지 않았으며 이 발표로 인해 많은 개발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의 기본 토큰 이더는 가치가 크게 상승했으며 둘째, 이더리움의 해시 레이트는 6월 30일 이후 18.21% 하락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거래소에 저장된 이더리움의 수도 약 2,513만 이더로 대폭 하락했습니다. 한때 7월 5일에 거래소에서 개최되었으며 현재는 350억 달러에 가까운 가치가 2,277만 달러에 불과합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중앙 집중식 거래소에서 상당한 양의 이더리움이 인출됨 2022년 7월 9일, Bitcoin.com 뉴스는 지연된 난이도 폭탄과 The Merge가 적어도 9월까지 연기될 것이라는 사실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병합은 기본적으로 이더리움(ETH) 네트워크를 작업 증명(PoW)에서 지분 증명(PoS)으로 최종 전환하는 업그레이드입니다. 현재 PoW를 활용하는 체인과 PoS용으로 설계된 Beacon 체인이 있는 두 개의 체인이 있습니다. 같은 날 ETH 2.0 계약에 13,012,469 ETH가 입금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 이후로 136,416개의 이더가 계약에 입금되었으며 410,903명의 검증자가 있습니다.

 

7월 14일, 소프트웨어 개발자이자 Ethereum Beacon 체인 커뮤니티 책임자인 Superphiz는 병합의 가능한 날짜를 밝혔고 타임라인은 9월 19일 주간에 발생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개발자는 날짜가 최종적이지 않고 최종적이지 않다고 강조했습니다. 커뮤니티는 공식 발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 이후로 ETH는 The Merge가 스마트 계약 플랫폼 토큰의 가격을 강화함에 따라 30일 만에 미국 달러 대비 36.8%의 수익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가격이 급등하는 가운데 이더리움의 해시 레이트도 하락해 초당 1페타해시(PH/s) 또는 초당 1,000 테라 해시(TH/s) 영역 아래로 미끄러졌다.

 

그 이후로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해시레이트가 1,000TH/s로 치솟으면서 연산 처리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cryptoquant.com 데이터에 따르면 7일간의 통계에 따르면 7월 5일 이후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236만 에테르가 제거되었습니다. 이더리움은 최근 비트코인(BTC)과 같은 추세를 따르고 있습니다. Bitcoin.com News는 7월 10일에 거래소에 보유된 BTC 수가 5월 22일에 기록된 통계보다 9.109% 감소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이더리움 구매자와 보유자들도 거래소에서 많은 양의 이더를 인출하고 있습니다.

 

Chainalysis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날 거래소에서 보유한 [이더리움]의 변화는 182만 [이더리움]으로 365일 동안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합병 또는 파산에 대한 두려움? 가장 최근의 인출은 Merge 때문일 수 있지만, 암호화폐 투자자는 주요 재정 문제가 있는 암호화폐 회사로 인해 거래소에서 많은 양의 자금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3개의 주요 암호화 회사가 파산 신청을 했고 대략 5개 이상의 암호화 자산 플랫폼이 인출을 중단했습니다. #섭씨: 열쇠도 아니고 동전도 아닙니다😂 pic.twitter.com/BFRiYF0oOf — TF (@TF_826) 2022년 7월 15일 예를 들어 섭씨(Celsius) 및 보이저 디지털(Voyager Digital)과 같은 플랫폼에서 암호화 자산을 보유한 개인은 계정이 동결된 것을 보았습니다.

 

부실한 암호화폐 플랫폼에 자금을 잃을 것이라는 두려움은 이전에 없었던 인출의 물결을 일으켰을 가능성이 큽니다. 7월 첫째 주에 Blockfi의 CEO인 Zac Prince는 회사가 셀시우스에 노출되지 않았지만 셀시우스가 운영을 중단했을 때 Blockfi 플랫폼에서 상당한 "클라이언트 인출 증가"가 발생했다고 대중에게 말했습니다. 지급 불능으로 인해 전체 디지털 통화 경제에 상당한 손실이 발생했지만 암호 화폐 베테랑은 자산을 비구속 방식으로 보유하지 않은 신규 이민자를 꾸짖었습니다. 파산과 파산으로 인해 사람들이 "당신의 열쇠도, 동전도 아니다"라는 격언을 말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중앙 집중식 거래소에서 수많은 이더리움이 제거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인출이 Merge를 기대하는 사람들에게서 비롯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사람들이 중앙 집중식 거래소에 자금을 맡기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이 주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