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돈버는 노하우

트위터 마케팅으로 비즈니스 성공시키는 방법은

bitcoinmoney 2021. 2. 4. 21:03
반응형

Twitter 직접 마케팅 –


시간을 계획해야 합니다. 여유 시간이 한 시간밖에 없다고 생각되면 최소한 한 시간은 줘야 합니다. 즉, 정확히 한 시간을 고수하거나 조금 더 진행해야 하지만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틈새 리더 찾기


먼저 틈새시장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의 트위터 계정을 찾아야 합니다. 해당 계정을 찾으려면 틈새시장과 관련된 키워드를 Twitter에 입력하십시오. 이 키워드를 어떻게 아십니까?

이 키워드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 AdWords 계정을 만드십시오. 겁내지 마세요. 이것은 무료입니다. 무료 계정을 생성하십시오.

Google AdWords 키워드 플래너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경쟁사라는 것을 알고 있는 웹 사이트를 입력하거나 틈새시장에 있는 잘 알려진 웹 사이트를 입력하십시오. 이 기술을 사용하면 멋진 키워드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키워드를 찾으면 해당 키워드를 찾아 더 많은 관련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이러한 키워드에 적절한 트래픽이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키워드를 읽고 실제로 틈새시장과 관련이 있음을 확신하십시오.

깔끔한 키워드 목록이 있으면 이를 Twitter에 연결하여 계정을 찾으십시오. 이것에 대한 지름길이 있습니다.

CognoPlus의 하루 $ 18 가상 도우미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단 $ 18로 하루에 8 시간 동안 일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Google 애드워즈를 사용하고, 적합한 키워드를 찾고, 키워드를 필터링하고, Twitter를 통해, 계정을 찾고, 해시 태그를 얻고, 해당 계정을 팔로우 할 수 있습니다.

.

트위터에서 틈새시장에있는 사람들의 계정을 식별합니다. 여기에서 판단을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이 사람이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해 진정으로 관심을 갖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그들의 트윗을 충분히 살펴 봐야합니다. 이 사람이 정말 틈새 시장 전문가입니까, 아니면 때때로 귀하의 틈새 시장에 대해 트윗합니까? 이것들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입니다. 진정한 틈새 리더를 따르십시오.


Twitter 직접 마케팅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Twitter에서 틈새 시장 리더를 식별하고 참여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우선, 틈새 시장에 특화된

해시 태그. 둘째,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정말로 전문가 또는 권위자 인 사람들과 함께 레이더를 잡을 기회를 얻습니다.

이 사람들은 비즈니스에 많은 디지털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실제 콘텐츠를 리트 윗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틈새 특정 잠재 고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인터뷰하고 아마도 당신의 웹 사이트에 링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인터뷰하고 일종의 직업적인 우정을 쌓을 수 있습니다.

컨벤션이나 심포지엄 또는 워크숍에 초대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엄청난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틈새시장에서 이미 설립된 권한을 가진 사람들에게 다가갈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사회적이지 마십시오. 자신의 노력만으로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찾고 있는 영향력을 이미 가지고 있는 정말 믿을만한 사람들의 네트워크가 이미 트위터에 있기 때문입니다. 왜 그들의 영향력에 편승하지 않습니까? 바퀴를 재발 명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