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최신정보

페이스북 LIVE를 통해 비즈니스를 해야만하는 이유는

bitcoinmoney 2021. 2. 20. 20:54
반응형

많은 기업이 Facebook Live를 실험했지만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아 결과가 매우 좋지 않았습니다. 청중에게 비즈니스에 대한 올바른 인상을 줄 수 있는 최고의 Facebook Live 이벤트를 제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화질이 좋지 않거나 오디오 품질이 좋지 않은 Facebook Live 이벤트를보고 싶어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Facebook 사용자는 제대로 계획되지 않은 이벤트에 머물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Facebook Live 캠페인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얻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적절한 장비에 투자
휴대폰이나 태블릿 장치를 사용하여 Facebook Live 이벤트를 주최 할 수 있지만 권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최신 모바일 장치에 좋은 품질의 비디오 레코더가 있다고 말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사용되는 마이크는 일반적으로 고품질이 아닙니다.


모바일 장치 사용의 또 다른 문제는 삼각대 나 스탠드가없는 경우 녹음하는 동안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손에 들고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흔들리는 비디오를 만들 것이기 ​​때문에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페이스 북 라이브 이벤트를 위해 노트북의 웹캠과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랩톱의 웹캠과 마이크의 품질이 원하는 만큼 많이 남겨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품질의 Facebook Live 이벤트를 제작할 수 있도록 HD 품질의 웹캠과 양질의 USB 마이크에 몇 달러를 투자 할 가치가 있습니다. Facebook Live 이벤트의 비디오 품질이나 음질이 좋지 않으면 청중이 오랫동안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수백 달러를 지출하기 위해 Facebook Live 이벤트가 가져올 수 있는 모든 이점을 잃게 됩니다.

 


Facebook 라이브 이벤트 계획
당신이 틈새시장의 전문가이고 매우 자신감 있는 개인이더라도 우리는 당신이 페이스 북 라이브 이벤트를 만드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청중은 이벤트를 미리 계획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할 것입니다.
Facebook 라이브 이벤트로 달성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십시오. 하나의 이벤트만 개최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일련의 이벤트를 생성하시겠습니까? 이벤트가 제대로 진행되고 청중이 완전히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에 구조를 제공하는 것이 항상 가장 좋습니다.

 


Facebook Live 이벤트에 대한 전체 스크립트를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카메라에서 라이브로 대본을 읽는 것은 매우 부 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으며 시청자 가이를 알 수 있습니다. 대신할 수 있는 일은 이벤트 중에 다루고 싶은 항목의 목록을 만들고 이를 잊지 않도록 하는 메시지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모든 Facebook Live 이벤트를 통해 청중에게 비즈니스를 소개하고 있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각 이벤트에 대해 좋은 인상을 남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Facebook Live 이벤트의 품질이 낮고 계획되지 않은 엉망인 경우 청중은 당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