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비트코인에 대해 배우는 것은 재정적 자유로 가는 길입니다

bitcoinmoney 2024. 1. 12. 06:54
반응형

비트코인은 돈의 독점으로 인해 만들어진 금융 채권을 깨뜨립니다.

비트코인 지지자이자 진실 추구자, 개성 존 중자, 자유 감상자 비트코인 ​​제너럴의 논평입니다.

수십 년 동안 레거시 금융 기관은 대다수 투자자의 부를 관리할 수 있는 위치를 활용했습니다. 2009년 1월 3일, 사토시 나카모토는 혁명적인 일을 했습니다. 그는 비트코인의 제네시스 블록을 채굴했습니다. 2008년 금융 위기의 스캔들 사건을 목격한 후에는 충분했습니다. 대형 은행은 약탈적인 대출 관행과 끊임없는 탐욕으로 세계를 글로벌 경기 침체로 몰아넣은 무모한 행동에 가담했습니다. 그런 다음 화폐 인쇄기를 통한 대규모 기업 구제 금융이 나왔습니다.

 

 

비트코인은 새로운 길을 개척했습니다. 서민의 부와 재정적 자립을 추구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였다. 정부가 통제하는 국내 화폐의 손아귀를 느슨하게 하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자산 클래스가 만들어지면서 금융 엘리트의 손아귀가 천천히 느슨해졌습니다.

비트코인은 중앙은행이나 정부가 통제하지 않기 때문에 "국민의 돈"입니다. 사실, 많은 정부가 그것으로 인해 위협을 받고 있으며, 많은 정부가 사용에 엄격한 제한을 가하거나 아예 금지하기까지 했습니다.

 

 

비트코인은 재정적 독립의 수단입니다. 개인에게 더 많은 재정적 자유를 제공하고 강력한 네트워크를 통해 정부의 과도한 활동을 억제합니다. 기존 금융 및 엘리트 기득권층의 저항은 이 점을 더욱 자극했습니다. IMF가 비트코인을 거부한 것은 매우 시사하는 바가 많습니다. 비트코인은 현상 유지에 대한 위협이며 가장 강력한 지지자들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변화는 눈앞에 있지만 느리다. 레거시 금융 산업은 대부분 여전히 비트코인에 대해 비판적입니다. 자체 관리의 이점 때문에 Bitcoin은 이러한 레거시 기관의 필요성을 없애거나 최소한 역할을 줄입니다. 나카모토 덕분에 이 지구상의 거의 모든 인간은 이제 자신의 부와 저축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선택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물론 Bitcoin의 학습 곡선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태만한 것입니다. 기술에 정통한 사람들은 더 빨리 습득할 것입니다. 그러나 편안한 만큼 깊이 잠수할 수도 있습니다.

 

노드를 실행하는 것이 너무 복잡해 보인다고 해서 비트코인을 디지털 교환 매체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사라지지는 않습니다. 비트코인과 관련하여 투자자는 자신의 위험 허용 범위와 시간 선호도를 평가하고 그에 따라 진행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비트코인의 고점과 저점이 너무 많은 것으로 판명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다지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주요 이점은 자유입니다. 최소 비용으로 기록적인 시간 내에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보유 자산을 구매, 보유 또는 양도할 수 있는 자유. 비트코인은 제시간에 일하는 대형 은행의 족쇄에서 자유롭고, 협상할 수 없는 엄청난 수수료를 설정합니다.

 

 

슬픈 현실은 재정 주권을 추구하는 것이 세계 여러 곳에서 처벌 가능한 범죄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작년 캐나다에서 Justin Trudeau 총리가 자신의 정치적 신념에 맞지 않는 시민들의 은행 계좌를 동결했을 때 우리는 이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정부의 과잉진료에 대한 교과서적인 정의였습니다.

 

물론 모든 시민이 소득세를 납부해야 하고 디지털 자산 클래스를 사용하여 이러한 의무를 회피해서는 안 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법 위반을 절대 용납해서는 안 됨). 그러나 Nakamoto의 독창적인 디지털 혁신을 통해 재정적 독립의 길을 선택하는 것은 더 이상 무시할 수 없는 옵션입니다. 힘들게 번 돈으로 레거시 시스템을 더 이상 신뢰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인간의 독창성이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큰 은행은 충분히 오랫동안 돈을 독점했습니다. 그들은 탐욕의 이름으로 이익을 얻고, 시스템을 도박하고, 대중을 속이고, 정상을 향한 길을 조작했습니다. 최고 재무 경영자가 외부적으로 비트코인을 공격하는 것을 보면 비트코인을 위협으로 보고 있음이 더욱 입증됩니다. 아프리카 시골의 외딴 마을 사람은 이제 50달러 정도의 작은 전화로 비트코인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인터넷 액세스가 제한된 곳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하기 위해 옛날 방식의 손으로 쓴 종이 장부를 사용하는 일부 원격 커뮤니티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의 아름다움은 비트코인의 디플레이션 특성입니다. 그것은 끊임없이 인플레이션을 일으키는 법정화폐 시스템의 정반대입니다. 이것은 시장 하락이 비트코인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Bitcoin은 엄청난 양의 FUD를 생성한 상당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에서 이기려면 마라톤을 하는 것입니다. 한 HODLer는 이를 "모든 수준에서 도전하는 헤드 게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실제로, 하락은 우리 중 일부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비트코인의 변동성은 많은 사람들의 신경을 시험할 것이며, 심지어 그들로 하여금 그들의 위험 허용 범위를 재평가하도록 강요할 수도 있습니다. 비난할 고문도 없고, 정리할 주식 중개인도 없고, 해고할 펀드 매니저도 없습니다. 프로토콜을 배우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 잠재력과 롤러코스터에 뛰어든다. 우리는 극도의 최고점과 놀라운 최저점을 보았습니다. 위험에 대한 혐오감이 더 큰 사람들은 비트코인을 활용하지 않는 것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환상에 빠지지 마십시오. 비트코인은 2022년에도 여전히 위험 자산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현재 글로벌 금융 상황을 고려할 때 이 전례 없는 약세 시장 추세가 계속됨에 따라 전체적으로 기존 주식 시장을 능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참호에서 수년을 보낸 노련한 투자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펀치를 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펀치는 결코 오지 않을 수도 있지만, 준비가 되어 있다면 훨씬 더 나은 심리적 위치에 있게 될 것입니다.” HODLing은 공을 받습니다.

 

간단하게 들리겠지만 이는 단순한 선형 "매수 후 보유" 전략 이상입니다. 우리는 숙제를 해야 합니다. 우리는 스스로 교육하고 프로토콜과 모든 잠재력을 배워야 합니다. 비평가들을 연구하고, 토론을 지켜보고, 반대론자들의 주장을 배우십시오. 요점은 그들과 동의하지 않는 것입니다. 요점은 비트코인이 그들에게 적합한 투자 도구인지 스스로 교육하는 것입니다.

 

중앙은행 조작은 사상 최고입니다. 최근 영국 채권 시장에서 수십억 달러 규모의 정부 환매가 한 예에 불과합니다. 법정화폐 가치는 계속 하락할 것입니다. 중앙은행은 계속해서 국내 통화를 평가절하할 것이며 우리 대부분은 이 통화로 지불을 받기 때문에 개인 순자산을 계속해서 평가절하할 것입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계속해서 시스템을 즉석에서 조작하고 조작할 것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무슨 일이 있어도 주간 급여를 받기 때문에 실제 게임 내 스킨이 없습니다. 비트코인은 전통에서 탈피한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