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시장 하락 후 반등을 준비하는 암호화폐 세 종목 – 크립토뉴스

bitcoinmoney 2022. 9. 22. 21:04
반응형

크립토 뉴스는 19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시장 회복에 대한 기대 속에서 이번 시장 하락 후 반등을 준비하는 종목을 다음과 같이 꼽았다.


타마도 지는 블록체인 게임과 밈 코인의 매력을 결합했다는 점에서 “플레이 투 언 도지 코인”(play-to-earn Dogecoin)으로 불린다.

게임 이용자는 타마도지에서 NFT 디지털 애완동물을 구매해 그것을 키우고 다른 동물과 대결해서 이기면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타마도 지는 지난주 1900만 달러를 모금하며 사전 판매를 완료했다. 이에 따라 개발자들은 타 마도지의 주요 거래소 상장에 주력하고 있어 미래 수익을 위한 타 마도지 매수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틀 인피니티(IBAT)

이 자산은 블록체인 기술과 NFT, 메타버스까지 결합한 판타지 스포츠 게임 배틀 인피니티의 자체 토큰이다.

배틀 인피니티의 IBAT는 특히 스포츠 매니아들에게 인기를 모은다. 개발자들은 이번 주 스테이 킹 기능을 통합하기 때문에 이제 게임 이용자가 아닌 투자자도 이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러키 블록(LBLOCK)

LBLOCK은 NFT 경쟁 및 보상 플랫폼인 러키 블록 생태계의 토큰으로, 투자자들은 플랫폼의 게임 생태계 이용을 위해 토큰을 살 수 있다. 플랫폼 개발자들은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경품을 걸고 게임 대회를 게최한다.

 



개발자들은 최근 전체 공급량의 1%를 소각하는 소각 메커니즘을 추가했는데, 이는 토큰 경제 개선과 상대적 희소성을 통해 가격 상승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