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Bitcoin 표준이 의료 서비스를 수정하는 방법

bitcoinmoney 2022. 7. 14. 04:44
반응형

오클라호마 외과 센터는 고품질 의료를 위해 환자와 외과 의사 간의 자유 시장 서비스 교환이며 비트코인을 받습니다.

이것은 건강을 고치기 위한 전체론적 풀 스택 접근 방식을 선호하는 개업 의사인 RootCause MD의 의견 사설입니다.


 


문제
미국 의료 시스템은 쓰레기 수거통 화재입니다. 1인당 미국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의료비를 지출하고 있으며 이는 프랑스, ​​스웨덴 또는 영국과 같은 유사한 선진국의 거의 두 배입니다. 동시에 미국은 다음과 같은 지표에서 이들 국가보다 현저히 뒤처지는 건강 결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의료 접근 및 질(HAQ), 질병 부담(장애 보정 수명 또는 DALY) 및 임신 관련 사망.

의료 지출과 건강 결과 사이의 이러한 격차를 일으키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복잡한 질문입니다. 그 이유 중 일부는 미국인에게 전례 없는 속도로 비만과 만성 질환을 유발하는 극악한 식습관과 생활 방식에 있지만, 대부분의 책임은 환자에게 가치를 제공하지 못하는 부서진 의료 시스템에 있습니다.


 
많은 책들이 이 복잡한 주제에 대해 쓰일 수 있고 또 쓰였습니다. 내 생각에 근본적인 문제는 정부의 개입으로 자유 시장 경쟁이 줄어들고 심각한 결과가 초래됩니다.

배관공이나 회계사가 부당하게 큰 견적을 제시하거나 열악한 서비스를 제공하면 진행 중인 사업을 수주하는 데 실패할 것입니다. 보험 회사와 병원의 카르텔이 가격을 고정하고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결탁하는 의료 분야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정부의 과잉 규제와 시장 개입은 규제를 포착하고 환자와 의사 사이에서 돈을 버는 이익을 보는 사람, 도둑질하는 사람, 무임승차자 전체가 확산될 수 있는 비옥한 토대를 제공했습니다. 이 지대추구 “의료산업단지”에는 의료보험산업, 기업 병원단체(비영리병원 포함), 제약산업이 포함되며, 이들 모두는 자유시장의 검열, 구매- 의사가 운영하는 관행과 의료의 도매 중앙 집중화 및 기업화에서 벗어났습니다.


 
이것은 끔찍할 정도로 잘못 정렬된 인센티브 세트와 의사와 환자 사이의 주인-대리인 문제를 자주 발생시켰습니다.

의사들에게는 불필요한 의약품 사용, 불필요한 외과적 개입 및 근본 원인에서 만성 질환을 치료하고 역전시킬 수 있는 모범적인 생활 습관 의학에 대한 무지로 이어집니다. 또한 의사는 진료를 시작하기 전에 보험 회사의 승인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율성을 상실하게 됩니다.

환자의 경우, 이는 보험 회사가 의료비 지불을 거부할 때 엄청나게 큰 의료 비용, 산발적인 품질 및 "보험" 환자의 파산을 의미합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까? 오스트리아 경제학파의 학자들에게 이러한 비효율적인 시장 역학은 1971년 닉슨의 금창(gold window) 폐쇄와 함께 건전한 화폐 기준과의 이별의 불가피한 결과였습니다.

법정 화폐는 법정 약을 낳았고 왜곡된 인센티브는 품질보다 수익을 우선시했으며, 환자를 실망시키는 의료 시스템을 제공하는 동시에 의사들은 점점 더 히포크라테스 선서에서 멀어져 "첫째, 해를 끼치지 마십시오"로 이끌고 있습니다.


 
마셀러스는 셰익스피어의 '햄릿'에서 "덴마크 주에서 뭔가 썩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해결책
마취과 의사이자 오스트리아 경제학과 학생인 Dr. Keith Smith는 1990년대 초반에 의료 품질이 떨어지고 비용이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부적절하게 큰 의료비를 받으면 환자를 파산시키는 시스템에 참여하지 말아야 한다는 윤리적인 압박감을 느꼈습니다.

"나는 1990년대 초에 정부가 먼저 훔쳐보지 않은 돈이 없다는 것과 정부의 지불을 받는 것은 도난당한 재산을 받는 것이라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 키스 스미스 박사

그는 1997년에 동료 마취과 의사인 Dr. Steven Lantier와 함께 오클라호마 외과 센터를 개원했습니다. 그 목표는 투명한 가격을 제공하고 정부나 보험 회사로부터 자금 지원을 받지 않으면서 최고 품질의 선택적 외과 치료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오클라호마 수술 센터는 여러 가지 이유로 매우 독특한 수술입니다.

그들은 외과 의사 비용, 마취과 의사 비용, 소모품 및 시설 비용을 포함한 모든 수술 가격을 웹사이트에 공개적으로 게시합니다.
고객의 절반 이상이 다른 주에서 옵니다. 여기에는 보험 혜택이 없고 기존 보험 플랜에 따라 수술을 받을 여유가 없거나 모국에서 선택 수술을 기다리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기관과 외과 의사가 행진하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하는 중요한 질 척도인 수술 후 감염률을 공개적으로 게시합니다.
그들은 의사가 완전히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순전히 유료로 운영된다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