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3

2022년 8월 암호화 경제의 단위당 가장 비싼 자산 5가지

2021년 7월 18일 Bitcoin.com News는 가장 비싼 암호화폐 상위 5개를 조사했으며 당시 5자리 가치의 디지털 통화 2개, 미국 달러 가치 4자리 토큰 2개, 3자리 가치가 있는 토큰 1개가 있었습니다. 오늘날 많은 것이 바뀌었지만 현재로서는 비트코인과 토큰 갈망 금융이 여전히 5자리 USD 가격 값을 가진 유일한 두 개의 토큰이며, 그 아래에 총 5개의 암호화 자산이 4자리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2022년 8월 단위당 가격별 상위 암호화 자산 불과 1년 전인 2021년 7월 18일 기준 암호화폐 경제 규모는 약 1조 3300억 달러, 비트코인(BTC)은 단위당 31,615달러에 거래되고 있었습니다. 금융(YFI)은 단위당 $28,611에 거래했습니다. 오늘날 이 두 토큰은 여전히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트위터를 사기 혐의로 기소한 이유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트위터를 사기 혐의로 기소했다. 트위터는 억만장자를 상대로 440억 달러 규모의 플랫폼 구매를 요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Musk 당사자는 Twitter의 사기를 근거로 계약 위반 및 취소에 대한 반소를 제기합니다.” Elon Musk의 Twitter와의 법적 분쟁이 심화됩니다. Tesla와 Spacex CEO Elon Musk는 소셜 미디어 거물이 플랫폼을 구매하기 위한 440억 달러 계약을 종료한 혐의로 트위터를 고소한 후 트위터를 상대로 반소를 제기했습니다. 목요일에 제출되어 금요일에 발표된 머스크의 반소는 다음과 같이 기술합니다. 이 조치는 Twitter가 회사의 상태와 Twitter가 플랫폼의 사용자 수를 평가하는 데 사용하는 ‘핵심 지표’에 관해 Mu..

모든 사람에게 Bitcoin 채택을 전파하는 방법

Michael Saylor와 Aleks Svetski는 Bitcoin의 의미와 모든 사람에게 채택을 확산하는 방법에 대한 긴 형식의 대화를 계속합니다. 이것은 Aleks Svetski와 Michael Saylor가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이 세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긴 형식의 대화를 나누는 특별판 "Bitcoin Magazine" 팟캐스트의 필사본입니다. YouTube 또는 Rumble에서 이 에피소드를 시청하세요. [00:00:13] Aleks Svetski: 미친 수준과 개입 수준, 비슷한 수준입니다. Alan Watts는 "do goodery"라고 불렀습니다. 오른쪽. 의도가 좋든 나쁘든 프로세스에 관계없이 약간 우스꽝스러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ESG는 이러한 예 중 하나입니다. 그렇죠? 번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