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 5

온라인으로 수익창출하고 돈버는 플랫폼 창출하는 방법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 페이지를 마련했습니다. 세상이 변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제 모든 것이 인터넷을 중심으로 돌아갑니다. 그 결과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더 많은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므로 이 페이지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1. 블로그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블로그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블로깅의 놀라운 점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블로깅을 할 수 있고, 청중을 구축하고, 당신의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고, 잠자는 동안에도 돈을 벌 수 있다는 ..

암호화폐 채굴기업들, AI 인공지능을 활용 전환 추세

암호화폐 채굴기업들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채굴작업으로 일종의 ‘전환기’를 가지고 있다. 텍사스에 본사를 둔 채굴업체 어플라이드 디지털은 최근 자사 데이터 센터에서 AI 클라우드 컴퓨터를 도입하기 위해 4억 6000만 달러(한화 약 5802억 6000만 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또 다른 채굴사 아이리스 에너지 측은 고성능 컴퓨팅(HPC) 데이터 센터 확장 및 활성화를 발표했다. 일련의 이 같은 움직임들은 AI 기술을 활용한 채굴작업으로 하나의 ‘전환추세’로 해석되고 있다. 시장은 냉각 시스템이나 보안, 에너지 효율 향상 부분에 AI를 결합시킬 경우 기존 회사들이 구축해 둔 인프라가 확장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한편 어플라이드 디지털과 아이리스 에너지 측은 각각 해당 소식들이 알려진 ..

암호화폐 베팅 시장을 뒤흔들고 있는 챈서 사전 판매 – 투자자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암호화폐 베팅 분야의 차세대 대세인 챈스를 만나보자. 온라인 베팅의 혁신으로 소개된 챈스 사전 판매는 투자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렇다면 챈스란 무엇이며, 어떻게 우리가 알고 있는 암호화폐 베팅의 판도를 바꿀 수 있을까? 챈스 사전 판매: 웹 3.0의 베팅 혁신 온라인 베팅의 세계가 탈중앙화되고 투명하며 참여도가 높은 미래를 상상할 수 있는가? 그 미래는 생각보다 가까워질 수 있다. 챈스는 는 흥미로운 P2P(개인 간 거래) 베팅 플랫폼으로, 그 미래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암호화폐 베팅 업계와 거대 전통 베팅 산업을 모두 뒤흔들고자 하는 챈스 사전 판매는 진정으로 혁신적인 비전으로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많은 투자자들이 챈서의 P2P 모델에 반한 것으로 보인다. 기존..

리드포인트시스템, 블록체인 기술 대중화·지역사회 질적 향상 도모

리드포인트시스템은 블록체인을 중심으로 소프트웨어(SW) 개발,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벤처기업이다. 전주 본사 및 서울 인공지능(AI) 연구소, 대전 블록체인 연구소를 통해 다양한 직무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신규 채용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내의 고용창출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현재 리드포인트시스템은 개발자는 20명, 관리 직원은 6명으로 3개 지역에 26명의 직원이 상주해 지역사회 및 블록체인 기술 대중화에 공헌하고 있다. 특히 연구개발(R&D)에 투자를 많이 하다 보니 다양한 블록체인 기술과 프로젝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공기관과 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음 달 퓨넷 베타 버전 출시를 준비 중이며 기존의 블록체인 문제점들을 개선한 진보된 기술..

피터 시프 아들 "비트코인 가치 높지 않아…투자처는 AI"

골드버그 피트 시프의 아들이자 비트코인 맥시멀리스트였던 스펜서 시프가 비트코인에 대한 부정적인 전망을 내놓으며 인공지능(AI)을 19일 강조했다. 스펜서 시프는 “블록체인의 합법적이고 유일한 용도는 비트코인뿐인데, 비트코인은 장기적으로 약세를 보일 것”이라며 “비트코인이 세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 수년 사이에 비트코인의 가격은 0에 수렴할 것”이라며 AI에 관심을 돌렸다고 덧붙였다. 비트코인이 짧은 기간 안에 무가치해질 것이라는 전망은 당장 받아들이기 무리가 있지만 AI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은 사실인 것으로 보인다. 전날 크런치베이스 웹3 트래커는 올 2분기 암호화폐 분야 투자가 전년동기 대비 76% 급감한 점을 밝히며 “투자자들의 관심사가 AI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