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 3

아마존에서 판매할 제품 카테고리를 선택하는 방법은?

아마존에서 판매 할 제품 카테고리를 선택하는 방법 Amazon FBA 비즈니스를 처음 시작하면 판매하려는 제품을 선택하는 작업에 직면하게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원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대량으로 구입할 수있는 것을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소식과 큰 문제는 Alibaba와 같은 사이트에서이 작업을 매우 쉽게하고 거의 무제한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카테고리의 제품을 판매하고 싶습니까? 결정을 좌우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것은 잠재 고객 규모, 경쟁 규모, 호소 및 해당 카테고리의 현재 인기 여부입니다. "건강"과 같은 광범위한 틈새 시장을 선택하면 거의 무한한 구매자 시장이 생겨나지 만 엄청난 경쟁에 직면하게됩니다. 더 좁은 것을 선택하면 눈에 띄기가 훨씬 쉬워 지지만 많은 청중이 없을 수도..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은 키워드 실제 구매 리뷰?

스마트 스토어 상위 노출하는 방법 10가지 1. 네이버에서 추천하는 상품명 사용 2. 상품의 속성값 최대한 모두 입력 3. 속성값 중 브랜드명/모델명 기재 4. 상세페이지 편집 시 스마트 에디터 3.0을 사용한 이미지+텍스트형 블로그식 상세페이지 편집 5. 첫 등록 후 톡톡 메신저 및 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적립금/쿠폰 이벤트 개시 6. 구매평을 쌓기 위한 일정 횟수 이상의 무료 체험단 진행 7. 구입 후 고객이 작성한 구매 리뷰에 기계적인 반복 답글이 아닌 정성 어린 답글로 해당 고객의 재구매 유도 8. 스마트 스토어 상위 노출 방법에서 가장 중요한 건 상품 클릭과 구매전환으로써 본인이 운영하는 SNS 채널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 등)에 상품링크와 함께 상품에 대한 소개를 자주 반복하여..

1만명 이상의 다음 카페 만들기 노하우는?

1) 1만명 이상의 카페를 사라. 하다못해 5천명 이상의 카페를 사는게 가장 좋습니다. 왜냐면 상위에 올라와 있고 어떤 글을 써도 상위에 오르기 때문이죠 2000년대 초중반에는 개설만 하면 알아서 잘컷지만 지금은 절대 그럴 수 없습니다. 특정 이슈를 이용하는 등의 방법 말고는요. 속초 대게라면 카페회원에게만 특가이벤트라해서 수익을 보고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2) 초대쪽지 초대 프로그램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약간 겁이 나기도 했고요. 이 부분은 궁금하네요 써보신 분들은 어떻게 됬는지 경쟁카페,관련카페에 가입인사 메뉴에 들어가서 초대쪽지를 보내세요. 가입안해도 보낼 수 있습니다. 3) 컨텐츠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이 카페에 들어와서 볼 게 있는지? 최소 아이디3개 이상 활용해서 관련 컨텐츠를 올리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0.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