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 4

페이스북으로 돈버는 노하우 페이스북 유료광고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은?

1) 광고를 시작하기전 전환픽셀(Conversion Pixel)을 이용하여 트래픽을 확보할 것. 페이스북의 전환픽셀로 얻어낸 트래픽이 많을수록 리타게팅과 유사타겟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또한, 다른 채널로 유입되었으나 페이스북에 가입된 방문객들의 정보도 얻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 할 수 있다. 2) 구매를 강요하지 말 것. 사람들은 페이스북에 무엇을 구매하러 오지 않는다. 대신 고객에게 비디오나 읽을거리 등을 제공하고 회사와의 친밀한 관계를 쌓을 수 있도록 하라. 3) 방문객들의 흥미를 끌만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Lead를 얻으라. E-book, Template 같이 가치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그를 통해 고객의 이메일 정보를 얻으라. 향후 이메일 마케팅이나 맞춤 타겟(Custom Audience)을..

미국 아마존의 라이벌 월마트 온라인 쇼핑몰 매출 급등 이유는?

'베저스의 앙숙' 마크 로어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 대수술 3분기 온라인 매출 54% 급증 미국 뉴욕증시에서 16일(현지시간) ‘오프라인 유통 거인’ 월마트의 주가가 10.9% 치솟았다. 3분기 실적이 최대 호재로 작용했다. ‘온라인 쇼핑몰 파괴자’ 아마존의 위협에 고전해온 월마트다.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은 “월마트가 아마존과 본격 경쟁을 시작했다”는 평가를 내놨다. CNBC 방송은 “월마트가 아마존의 맞수임을 증명했다”고 보도했다. 인터넷 쇼핑몰 월마트(1월 결산 법인)가 이날 발표한 3분기(8~10월) 매출은 1231억달러(약 135조원)에 달했다. 전년 동기보다 4.2% 증가했다. 정체 상태이던 오프라인 매출(동일 매장 기준)은 2.7% 늘어나 2009년 1분기 이후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다. "우..

아마존 제휴 마케팅 사이트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은?

아마존 제휴 마케팅 사이트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은 귀하의 Amazon 제휴 웹 사이트는 지속적이고 고품질이 아니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은 무엇을 하든 디자인이 얼마나 빛나는지에 상관없이 사람들은 그것을 방문하고 그것을 클릭 한 후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해야 됩니다 Amazon 제휴 틈새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얻는 것은 수익성 있는 키워드 그리고 훌륭한 콘텐츠 많은 수익을 올리기 위해 이제 필요한 필수 요소입니다 아마존 제휴 웹 사이트의 많은 트래픽 유도하는 결정적인 노하우 올바른 키워드 찾기 트래픽을 유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웹 사이트 유형, 틈새시장 여부. 올바른 키워드는 틈새시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귀하의 주제와 관련된 사이트 중 웹 사이트 순위가 더 높거나..

인터넷트래픽으로 내글 카카오스토리 스스로 퍼트리는 방법

글을 써서 트래픽을 늘린다고 하면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정말 글을 시간과 정성을 들여서 작성을 하는 방법 2. 이슈성 키워드를 프로그램 등을 통해 무작위 생성하는 방법 사실 2번 같은 방법은 오랜 시간 유지를 하기 힘듭니다. 각종 포털의 정책 등으로 인해서 잘리기 쉽고 일회성으로 끝나는 경우들이 많기때문이죠. 그런데 1번 같은 경우에는 오랜 기간 글이 쌓이면 쌓일수록 생각지도 못한 효과들을 거둡니다. 그런데 문제는 정말 열심히 쓴 글이 블로그 혹은 사이트에서 노출되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는 점입니다. 이럴 때에는 내 글을 스스로 재생산하는 방법에 대해서 연구를 해야 합니다. 1. SNS - 가장 보편적인 재생산 방법이 바로 SNS입니다.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페이스북 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