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 3

2022년 급증할 NFT 기반 블록체인 게임 5가지

DeFi의 인기 이후 NFT(Nonfungible Token)의 등장과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한 NFT는 2022년 1월 초에 발생한 가장 높은 판매량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더리움의 고유 NFT 구매자 증가 출처: Delphi Digital 2021년은 NFT의 해가 되었지만 GameFi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 인기도 면에서 DeFi를 능가했습니다. DappRadar의 데이터에 따르면 Bloomberg는 다음을 수집했습니다. “11월에 분산 애플리케이션에 연결된 활성 암호화폐 지갑의 거의 50%가 게임용이었습니다. 탈중앙화 금융(DEFI)과 연결된 지갑의 비율은 같은 기간 동안 45%로 떨어졌습니다. 몇 달 동안 주요 DAPP 사용 사례가 된 후였습니다." 2022년 내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게임 ..

2022년 비트코인과 이더가 10만 달러와 5천 달러를 향하고 있다

블룸버그 분석가에 따르면 암호 화폐 시장이 수개월 최저치로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BTC) 및 이더(ETH)와 같은 주요 암호 화폐는 2022년에 새로운 최고치를 경신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블룸버그 인텔리전스(Bloomberg Intelligence)의 마이크 맥글론(Mike McGlone) 분석가는 목요일 발표한 최신 시장분석에서 올해 BTC와 ETH가 각각 10만 달러와 5천 달러를 향해 갈 것이라고 예측했다. McGlone은 "우리가 보고 있는 핵심 문제는 연준이 40년 만에 가장 큰 인플레이션에 직면해 있고 위험 자산이 계속 증가할 경우 금리를 인상할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cGlone은 또한 BTC, Ether 및 미국 고정 스테이블 코인이 2022년에 우위를 유지할..

미국 주식으로 돈벌기 테슬라에 투자하는 이유

전문가 예상 27만 대 모두의 기대 29만대 를 뛰어넘은 30만 8천대 4분기실적 기대되네요 ㅎ 테슬라의 기술도 기술이지만 전기차는 생산량=판매량이라 타회사들은 테슬라의 양산능력을 뛰어넘는 게 관건 현실적으로 기존인원감축 설비투자 양산기술 기존의 내연기관설비들 뽕뽑고싶은 열망 등 넘어야 할 산이 많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