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 4

월간 NFT 판매는 작년보다 80% 감소, 2022년 디지털 수집품 관심 급감

올해 대부분의 암호화폐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NFT(Non-Fungible Token)는 판매가 크게 감소하고 블루칩 NFT의 가치가 하락함에 따라 2022년 암호화폐 겨울의 고통을 느꼈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달에는 2021년 12월에 판매된 NFT 판매액이 27억 7천만 달러에 비해 약 5억 3천4백만 달러였습니다. NFT 산업은 2022년에 타격을 입습니다. 판매 및 Google 검색이 크게 감소합니다. 2022년은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보유자에게 친절하지 않았으며 통계에 따르면 올해 주제에 대한 관심이 크게 떨어졌습니다. Google Trends(GT) 데이터에 따르면 검색어 "NFT"는 2021년 12월 26일부터 2022년 1월 1일까지 주간에 약 52점을 기록했습니다. 이 용어도 1월 ..

온라인으로 집에서 돈버는 방법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 판매: Etsy, eBay 또는 Amazon과 같은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상점을 시작하거나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Upwork 또는 Fiverr와 같은 프리랜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를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 또는 콘텐츠 만들기: 글쓰기에 재능이 있다면 블로그를 시작하거나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용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광고, 후원 콘텐츠 또는 제휴 마케팅을 통해 블로그나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강좌 생성 및 판매: 특정 주제에 대한 전문성이 있는 경우 온라인 강좌를 생성 및 판매할 수 있습니다. Udemy 또는 Teachable과 같이 코..

성공적으로 돈버는 유튜브 채널 키우는 방법

틈새시장 정의: 열정적이고 전문 지식이 있는 주제나 테마를 선택하세요. 이렇게 하면 열성적인 청중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품질 콘텐츠 제작: 시청자를 유치하고 유지하려면 유익하고 매력적이며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품질 카메라 및 마이크와 같은 좋은 장비에 투자하고 비디오를 계획하고 편집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채널 홍보: 소셜 미디어, 개인 네트워크 및 기타 온라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채널을 홍보하고 콘텐츠에 대한 입소문을 내십시오. 잠재고객과 소통: 댓글에 응답하고 시청자와 상호작용하여 채널 주변에 커뮤니티를 구축하세요. 일관성이 핵심입니다. 잠재고객이 계속해서 다시 방문하도록 하려면 정기적인 일정에 따라 지속적으로 새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것이 중..

비트코인 초보자를 위한 15분만에 비트코인 배우기

비트코인은 기업이나 정부가 발행하거나 통제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디지털 화폐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전에 본 어떤 것과도 다른 새로운 형태의 돈이며 인플레이션과 중앙은행 돈 인쇄에 대한 21세기 헤지입니다. 미국 달러와 달리 암호화된 실제 에너지의 벽으로 뒷받침되는 희소성이 입증된 디지털 자산입니다. 이 동전은 10년 전에 미국 달러와 동등한 수준에 도달했으며 현재 달러보다 20,000배 더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희소하고 완전히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디플레이션이며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저장소에 보관하는 한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습니다. 비트코인이란 무엇입니까? 비트코인이라는 용어는 실제로 두 가지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자산 비트코인(현재 USD보다 20,000배 더 가치가 있음)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