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비트코인 초보자를 위한 15분만에 비트코인 배우기

bitcoinmoney 2022. 12. 20. 04:06
반응형

비트코인은 기업이나 정부가 발행하거나 통제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디지털 화폐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전에 본 어떤 것과도 다른 새로운 형태의 돈이며 인플레이션과 중앙은행 돈 인쇄에 대한 21세기 헤지입니다. 미국 달러와 달리 암호화된 실제 에너지의 벽으로 뒷받침되는 희소성이 입증된 디지털 자산입니다. 이 동전은 10년 전에 미국 달러와 동등한 수준에 도달했으며 현재 달러보다 20,000배 더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희소하고 완전히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디플레이션이며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저장소에 보관하는 한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습니다.




비트코인이란 무엇입니까?

비트코인이라는 용어는 실제로 두 가지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자산 비트코인(현재 USD보다 20,000배 더 가치가 있음)과 비트코인은 인터넷이나 페이스북 또는 아마존보다 빠르게 성장하는 네트워크입니다. 비트코인 자산은 수만 대의 장치와 컴퓨터에 분산된 디지털 레일(모든 비트코인 거래 기록이 보관되는 공유 분산 원장)을 따라 이동합니다. 이 디지털 자산은 군용 암호화를 사용하는 21세기 저축 기술로 스마트폰이나 지갑이라는 하드웨어 장치에 가치와 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을 사는 사람들이 소프트웨어, 수학 및 에너지를 사용하여 직간접적으로(인플레이션을 통해) 훔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한 노동(또는 생명력)과 부의 열매를 저장할 수 있게 합니다. 정부가 발행한 통화(우리 모두)를 보유하고 있는 사람은 명목 가치가 부풀려지고 비트코인과 비교했을 때 과대 부풀려지면서 자신의 부가 태양 아래에서 얼음 조각처럼 녹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미래에 자신의 재산을 유지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우리 모두, 특히 자녀가 있고 유산을 물려줄 의도가 있는 사람)은 잠에서 깨어 커피 냄새를 맡아야 합니다. 피아트 통화는 빠르게 가치를 잃고 있으며 비트코인은 여전히 변동성이 있지만 장기적으로 가치를 유지하는 방향으로 모든 것이 향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네트워크는 해킹된 적이 없습니다

13년 만에. 비트코인 네트워크는 견고합니다.

비트코인이 간단히 작동하는 방식

비트코인은 블록체인에서 실행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블록체인은 블록으로 구성됩니다. 새 블록이 확인될 때마다 블록체인에 추가됩니다. Bitcoin 블록은 광부로 알려진 컴퓨터에 의해 확인되며 광부가 블록을 확인하는 수학 문제를 풀 때마다 원래 Bitcoin 코드로 작성된 프로세스인 새로운 Bitcoin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이것은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며 비트코인 블록체인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시스템입니다.




비트코인 채굴은 에너지 집약적인 프로세스로, 새로운 코인을 생성하고 비트코인 네트워크가 시작된 이래로 수행된 모든 트랜잭션의 로그를 유지합니다. 비트코인 채굴기는 실세계 에너지(좌초 및 재생 가능)를 가져와 손자보다 오래 살 수 있는 화폐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비트코인 채굴자가 사용하는 에너지가 많을수록 네트워크는 더 안전하고 해킹할 수 없게 됩니다.




프로토콜에는 약 10분마다 네트워크에 6.25 코인을 발행하는 고정된 공급 일정이 있습니다. 2024년에는 10분당 3.125코인으로 발행량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Bitcoin 거래가 이루어질 때마다 다음 블록에 기록됩니다. 해당 블록이 확인되고 블록체인에 추가되면 절대 삭제할 수 없습니다.




누가 비트코인을 사용합니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021년 상반기에 비트코인을 사용하는 사람의 수는 분당 165명 미만으로 증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비트코인 성장 속도는 얼마나 빠릅니까?")




비트코인은 국가가 법적 통화로 지정한 최초이자 유일한 디지털 자산입니다. 비트코인은 포춘 500대 기업인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 회사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Microstrategy)에 의해 주요 재무 준비금 자산으로 지정된 역사상 최초이자 유일한 자산입니다.




다음은 CEO인 Michael Saylor가 이에 대해 말한 내용입니다.

“우리는 대차대조표를 감가상각 자산에서 감사자산으로 전환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두 가지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비즈니스이고 다른 하나는 디지털 자산 비즈니스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왜 그것을 했습니까? 방어적으로는 돈을 잃거나 회사의 가치를 파괴하고 싶지 않습니다. 부가 파괴됩니다. 2단계는 기회주의적이며 고품질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속성은 아날로그 속성보다 낫습니다. 3단계는 전략적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여기로 오기 전에 사이버 맨해튼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비트코인의 연간 가치가 100%이고 법정화폐를 5%로 빌릴 수 있다면 차익거래는 95%입니다. 왜 안 할까요?”




언론에는 비트코인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이 많습니다.

우리가 역사를 돌이켜보면, 왕이 약간의 싸움도 하지 않고 새로 온 사람에 의해 왕위에서 물러난 것은 꽤 드문 일이었습니다. 명목 은행 시스템은 메디치가가 발명한 이래 거의 왕이 되었습니다. 조용히 진행되지 않습니다. 피아트 시스템은 조건을 지시할 수 있었고 직원들은 그렇게 함으로써 막대한 이익을 얻었습니다. 즉 비트코인이 나타나기 전까지는 모든 역경에 맞서 돌에서 검을 뽑은 신생 아서 왕이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중앙은행과 정부는 그렇게 합니까? 그들은 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중앙 은행가들이 비트코인에 대한 거짓을 공격하고 퍼뜨리는 핵심 이유입니다.

그 거짓말은 무엇입니까? 아무것도 뒷받침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에너지를 낭비합니다. 휘발성입니다. 그것은 억만장자들에 의해 통제됩니다. 실용적인 용도가 없습니다. 주로 범죄자와 테러리스트가 사용합니다. 폰지사기입니다.

쓰레기. 비트코인은 현재의 상태를 뒤엎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마이크를 잡고 있는 사람들이 비트코인을 비방하는 이유입니다.

Bitcoin의 일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 대부분은 전체 비트코인을 살 수 있는 20,000달러 이상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1개의 비트코인은 1억 개의 사토시로 나뉩니다. 즉, 원하는 경우 시작 투자로 비트코인에 10달러를 투자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중앙 은행이 주도하는 시간 절도에 맞서 우리가 선택한 평화로운 무기입니다." — 로스 스티븐스




“비트코인은 국민이 뒷받침하는 국민을 위한 화폐입니다.” — 실뱅 로렐

이것은 Mark Maraia와 Holly Young의 게스트 게시물입니다. 표현된 의견은 전적으로 자신의 의견이며 반드시 BTC Inc 또는 Bitcoin Magazine의 의견을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