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 6

저작권 걱정 없는 무료 음원 찾는 9가지 방법 공유

자멘도는 41만곡이 넘는 독립음악을 모아둔 음원 장터다. 2004년 자유문화 운동가 3명이 만들었다. 10년 간 다듬어진 덕에 웬만한 상업 음원 서비스만큼 쓰기 편하다. 다양한 방법으로 음악을 찾을 수 있으며, 웹사이트 디자인도 깔끔하다. 자멘도에 올라온 음악은 비영리 용도에 쓸 수 있다. 자멘도는 이를 ‘개인적 용도’라고 써뒀다. CCL을 모르는 사용자가 많아서 ‘개인적 용도’와 ‘상업적 용도’로 구분했다고 자멘도는 설명했다. 상업적으로 쓸 음악은 두 가지 방법으로 찾을 수 있다. 먼저 무료로 쓰는 방법이다. 상업적인 용도라도 음악을 무료로 쓰고 싶다면 음악가가 상업적으로 써도 된다고 허락한 음악을 골라 쓰면 된다. 검색 페이지에서 CCL 옵션을 설정하고 찾아보자. 비상업적(Non-commercial,..

캐나다 밴쿠버 취업 코업을 할수 있는 노하우 일자리 공유

캐나다 밴쿠버에서 일을 구하는 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현재 코업 비자로 주 20시간만 일을 할 수 있어요. 이런 경우 한국에서는 아르바이트를 구한다고 하지만, 영어로는 Part-time job을 구한다고 한답니다. 캐나다 구인 정보는 어디에 있나요? 캐나다에서 일 자리를 찾는 방법은 한국과 비슷하답니다. 크게 분류를 나누자면, 1. 웹사이트 2. 잡지나 신문 3. 발품! 밴쿠버 길은 다 예뻐요! 알바 구하러 다닐 맛 나지 않나요?! 그리고 이중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발품인 것 같아요!! 브라질 친구의 경험담을 말해보자면, 슈퍼마켓에 장 보러 갔다가 계산하면서 "Are you hiring now?"라고 물어봤대요. 그 당시 이력서도 가지고 있지 않았고요. 그런데... 그렇게 바로 일을 구했다고 한다....

인터넷 이용 87% '동영상' , 81%가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을 통한 접근성도 점차 강화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동영상 콘텐츠 제공자 및 플랫폼 사업자들이 생중계 콘텐츠를 통한 경쟁력 확보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는 국내 인터넷·모바일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17 인터넷 이용자 조사 (Netizen Profile Research, NPR) 보고서’를 지난 16일 발간했다. 지난 2월 미래창조과학부가 공개한 2017년 1월 무선데이터 트래픽 통계에 따르면 올해 1월 휴대전화 이용자의 1인당 월평균 데이터 이용량은 4.3GB까지 증가했다. 이는 2014년의 2.1GB에 비해 2배 이상 많아진 수치다. 데이터 이용량의 절반이 넘는 56.1%는 동영상이 차지했다. 설문조사는 PC와 ..

카테고리 없음 2020.04.09

페이스북 페이지 주소 순위를 알아 볼수 있는 사이트

http://www.socialbakers.com/ 위 사이트에서 한국 찾아서 검색을 하게 되면 날짜, 월 별로 인기 페이지를 알아 볼수 있습니다. http://www.socialbakers.com/statistics/facebook/pages/total/south-korea/ 찾기 힘들다면 이 링크로 들어 가서 보시면 더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1위 페이지는 탤런트 이민호의 페이지네요 팬수 16,246,255후덜덜하네요 1위부터 100위까지 80%가 연예인 관련 팬 페이지 입니다. 오늘 뭐 먹지가 33위 이네요 대략 260만명 좋아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1위부터 500위까지 한번 훑어 보았는데요. 잘 분석하면 벤치마킹이나 마케팅용 페이지 키우는데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04.03

온라인 마케팅 여성 리타겟팅 광고 성공 노하우는?

●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열정점(Passion Point)을 찾아라 온라인 마케팅에서 열정점이란, 상품 및 서비스의 특성이 소비자들을 강하게 자극하는 소구 포인트를 말하는데, 소비자들의 무의식에 숨겨진 열정점을 발견하여 자극하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이러한 열정점을 찾기 위해서는 기존의 편견을 버리고, 새로운 시각에서 사물을 바라보는 것이 필요하다. 최근 스포츠 의류 분야에서 여성 전용 스포츠 웨어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나이키를 예로 들어보자. 나이키는 ‘Nike Goddess’라는 새로운 문구로, 편안하고, 활동적이며 심플한 디자인의 여성 전용 스포츠 웨어를 선보여 여성 소비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나이키가 기존의 남성적인 이미지를 벗고 여성 소비자를 집중 공략한 배경에는, ..

카테고리 없음 2020.04.03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운영을 위한 팁 8가지

1.광고나 이벤트 필요불가결 요소다. 페이스북 페이지 도달률 44% 하락에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지난 2013년 중순 이후부터 페이스북의 기조는 명확해졌다.물론, 특정 이슈나 사안을 중심으로 한 페이지는 여전히 높은 TAT(지금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를 유지하기도 하지만,적어도 브랜드 or 기업 페이지는 광고나 이벤트 없는 운영이 사실상 어렵다.일단 콘텐츠 도달부터 안 되니 아무리 컨셉을 잘 잡고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도 노출 자체가 잘 안 된다.거기에 페이스북 마케팅이 이미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이벤트가 없는 운영은 팬들의 참여를 담보하기 힘든 상황이다.실무자 입장에서 참 답답한 상황이지만, 전략적인 광고와 브랜드에 특화된 이벤트를 기획하는 것으로그 돌파구를 찾아볼 수 있겠다. 2. 페이스북 페이지는 o..

카테고리 없음 2020.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