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2 3

중국 국영 통신사 NFT 컬렉션 출시

수요일 발표에서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NFT 수집품의 첫 시리즈를 발행할 예정입니다. 이 움직임은 이전에 중화인민공화국(PRC)이 기피한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엄지손가락입니다. 공식적으로 신화통신은 2021년에 기자들이 찍은 사진 11장 중 1만장을 출판할 계획이다. 세계 2위 경제 대국의 최근 사건에 비추어 볼 때 NFT로의 도약은 당혹스럽습니다. 비트코인(BTC)과 이더(ETH) 채굴이 금지된 전국적인 암호화폐 단속에 이어 중국은 최근 메타버스(Metaverse)에서 NFT를 목표로 삼고 이를 철저히 모니터링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반암호화 정서에도 불구하고 거대 기술 기업인 Tencent와 Huawei는 Metaverse에서 상표권 추구를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12월 초에 더 광범위..

업비트 암호화폐 거래소 블록체인 자매회사, 6천만 달러 모금

국내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의 운영사 두 나무는 블록체인 부문 람다 256(Lambda256)이 신규 자금을 확보하면서 블록체인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5일 공시된 바에 따르면 람다256은 시리즈 B 라운드에서 700억 원의 자금을 조달해 기업 가치를 3억 원 이상으로 평가했다. 이 회사는 Luniverse라는 자체 블록체인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용 엔터프라이즈급 체인에 중점을 둡니다. 자금 조달 라운드에는 기술 대기업 한화시스템, 여행 기술 스타트업 야놀자, 자전거 제조업체 대림, DSC인베스트먼트, 신한 벤처캐피털, KB인베스트먼트, SBI인베스트먼트와 같은 주요 벤처 캐피털 회사와 개인 투자자가 포함되었습니다. 두 나무도 라운드에 참가했다. 대림산업, SBI인베스트먼트 등 신규 ..

Blockchain은 Metaverse에서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모델을 가능하게 합니다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은 2017년 처음 시작된 이후로 먼 길을 왔습니다. 엔터프라이즈용 블록체인은 처음에 공급망 관리에 주로 사용되는 허가된 개인 네트워크에 구축된 기술로 시작되었습니다. 블록체인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숙해짐에 따라 기업은 이더리움과 같은 무허가 공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수행하기 시작했습니다. 2021년으로 빨리 감기 — 기업은 이제 Metaverse에서 보다 효율적인 워크플로를 만들기 위해 분산 개념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분산형 오라클 네트워크인 Chainlink Labs의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William Herkelrath는 Metaverse를 정의하기 어렵지만 분산형 금융 또는 DeFi에서 자연스럽게 성장하는 생태계의 집합체라고 믿습니다. “기업은 외부 세계와 상호..